term 정부는 월 A의 잉여세를 올립니다 o

정부가 월에 판매세를 올립니다 해외 투자 소득의 잉여금은 세계에서 가장 큰 부채 부담을 가진 나라에서 투자자의 신뢰를 해칠 수 있는 지속적인 적자의 위험을 막고 있습니다. 판매세 인상을 앞둔 내수의 급증은 월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적자를 가중시키고 있습니다.H는 Norinchukin 연구소의 Takeshi Minami 수석 이코노미스트가 적자를 더 넓히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임시 요인들은 일본이 조엔의 경상수지 흑자를 기록상 가장 적게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비교 가능한 데이터 블룸버그에서 그 해의 가장 높은 조엔의 소득흑자를 등록했습니다.싱가포르 AFP 아시아 최고의 항공 수익은 그들이 증가하는 승객 수요 산업에 자본화 하면서도 힘겨운 항공 화물 사업에 의해 잠식되고 있습니다.

그들이 새로운 심해 항공기들에 의해 야기된 세계 경제 성장과 화물 공급 과잉이 그 안에 있는 화물 사업들로 운송 회사들을 망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싱가폴 에어쇼에 앞서서 안전카지노사이트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현재 항공산업의 가장 큰 걱정은 아마도 화물인 토니 타일러 국제항공운송협회 국장이 도시국가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큰 항공사들은 아시아 최대의 항공우주 및 방위 전시회가 화요일에 열리며 그는 아시아 최대의 항공우주 및 방위 전시회가 열릴 것이라고 그는 아시아 최대의 항공우주 및 방위 전시회가 화요일에 개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일요일까지 IATA는 중동과 라틴 아메리카의 운송회사 아시아 태평양 운송회사들이 세계 화물 시장의 거의 퍼센트를 가지고 있는 증가된 활동에 의해 지지된 전년도에 비해 항공 화물 운송이 퍼센트 증가했다고 말했지만 그러나 용량이 증가한 반면 승객 수요는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항공 협회의 사무총장인 Andrew Herdman은 세계 금융 위기 이후 주요 지역 항공사들이 산업의 침체에 타격을 입고 있다고 말한 반면 정말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은 더 큰 비행기들이 점점 더 많은 승객들을 위해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드먼은 싱가포르 항공 캐세이퍼시픽 대한항공을 포함한 화물 사업부로서 싱가포르 항공 캐세이퍼시픽 대한항공을 운항하고 있으며 캐세이퍼시픽 항공은 대의 보잉 B 화물선을 운항하고 있고 캐세이퍼시픽 항공은 화물선을 운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bs 사이트 IATA의 타일러는 풀서비스 운송회사들이 비행기에 라떼푸드와 같은 보조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이용함으로써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발하는 승객당 보조서비스로부터 IATA의 수입에 따르면 타일러는 또한 타일러의 에서 올해 약 로 상승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항공 산업은 최근 신흥시장에서의 매각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상업적인 거래는 일 싱가포르 에어쇼에서 발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베트남 최초의 민간 항공사인 VietJet Air는 억에 가까운 산업 자원을 가진 Airbus A 비행기에 대한 주문의 최종화를 발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는 임대그룹인 도리릭자산운용에 의한 억 상당의 에어버스 슈퍼점보를 위한 주문도 또한 발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라운드 기업들은 매 년마다 열리는 이 행사의 올해 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B사는 이번 에디션 동안 총 거래액이 억배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