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rt는 K자형 복구에 대한 우려를 강조했습니다.

rt는 K자형 복구에 대한 우려를 강조했습니다.

rt는 부문과 근로자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은 K자형 회복의 우려를 강조했습니다. 그것은 더 큰 불평등을 초래하는 회복의 과정에서 뒤에 남겨질 수 있습니다. Macroeconomic 정책은 재정 부양 지원 수입을 제공하고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안과 그 너머에 수용되어야 합니다. ILO는 그에게 국제적인 지원을 요청한다고 말했습니다.lp lp 백신을 생산하고 경제회복을 촉진하기 위하여 더 적은 자원을 가진 저소득 국가들과 중산층 국가들 또한 여성 젊은이들과 저임금 노동자들을 포함한 심각한 타격을 받는 부문과 경미한 그룹에 초점을 맞춘 표적 조치들을 권고하였습니다. 우리는 도로에서 갈림길에 있습니다. 한 길은 고르지 않은 비수사로 이어집니다.ILO 책임자는 불평등과 불안정성이 커지고 더 많은 위기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회복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고용 소득과 사회 보호 노동자의 권리와 사회적 대화를 더 우선시하는 인간 중심의 회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회복을 원한다면 정책 입안자들이 반드시 해야 할 길은 간형우헤럴드 corporcom 전 안전바카라사이트 주한 미국 대사였습니다.동아시아 태평양 문제를 위한 국무부 차관보 대행입니다.

미 국무부의 웹사이트에 있는 정보에 따르면 수요일 현재 한국계 미국 외교관이 임명되었습니다. 그 때까지 김은 인도네시아 주재 미국 대사로 재직했습니다. 그러나 김이 동아시아 태평양 담당 차관보에 공식적으로 지명될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았습니다.상원 인준 또는 그가 전직 대통령의 모든 정치적 지명자로부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의해 임명된 데이비드 스틸웰에 의해 임시로 결근된 자리를 메우고 있는지는 조 바이든이 외무원 대니얼 스미스 원장에 취임한 수요일 정오부터 효력이 발생하였습니다.마이크 폼페이오 스미스의 후임 국무장관 대행은 상원 인준에 의해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 비덴스 지명자가 확정될 때까지만 임명될 예정입니다.

블링켄에 대한 상원 인준 청문회가 수요일 연합뉴스로 열렸습니다.

도쿄 로이터 일본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때문에 도쿄 올림픽이 취소될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더 타임스는 익명의 집권 연합의 고위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정부는 지금 가능한 다음 해에 도쿄 올림픽을 확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신문은 일본이 다른 선진국들보다 전염병으로 인해 덜 심각한 타격을 입었지만 최근 급증한 사례들이 비거주 외국인들에게 국경을 폐쇄하고 도쿄와 주요 도시들에 비상사태를 선포하도록 자극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본 사람들의 nt는 이번 여름 올림픽이 열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최근의 여론 조사들은 운동선수들의 유입이 바이러스를 더 확산시킬 것이라는 두려움에 대해 보여주었습니다. 이 배경에서 정부는 도쿄 개최의 문을 나중에 열어두는 취소를 발표함으로써 체면을 차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타임즈 보도는 아무도 b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첫번째로 그렇게 말하기는 하지만 합의점은 너무 어려운 타임즈가 그 출처를 인용하여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게임 주최자들은 그 보고서에 대한 코멘트를 요청하는데 즉시 응답하지 않았고 일본 정부는 이전에 올림픽 일정을 위한 준비를 계속 밀고 나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o open 월의 총리 요시히데 슈가는 이번 주에 쇼피스 이브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