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d 신발은 개의 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nd 신발은 개의 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인정된 십여 개의 브랜드에 의해 만들어진 신발은 잠재적으로 해로운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린피스가 화요일 환경 캠페인 그룹에 의한 새로운 조사는 적어도 한 개의 브랜드는 인간의 생식 호르몬이나 면역 시스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한 일부 물질은 검출 한계로 기술된 킬로 당 mg만큼 농도가 낮았고 공식 한계를 초과하는 샘플이 몇 개인지 설명에서 알 수 없었습니다.

이 캠페인 그룹은 비슷한 발견을 발표했고 베이징에 독성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그것이 실험한 의 하이 스트리트 의상이 해로운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다는 주장에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린피스는 중국과 함께 다른 나라에서 생산된 가장 큰 생산국입니다. 이것은 모든 부모들에게 악몽입니다.e는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위험한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은 옷을 사려고 합니다. 그린피스 동아시아 운동가 치안 리는 화요일 성명에서 말했습니다.이 화학적인 작은 괴물들은 배타적인 호화 디자인에서부터 예산 패션까지 베이징부터 베를린까지 우리의 수로를 오염시키는 모든 것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Lee가 덧붙였습니다. 테스트 된 제품들 중 또는 퍼센트는 그룹이 분해되고 독성 호르몬 방해물이 될 수 있다고 말한 nonylphenol ethoxate 또는 NPE를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생식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높은 수준의 PFOA 이온 과불화 화학 물질도 일부 제품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아디다스 아메리칸 어패럴 버버리 CA 디즈니 갭 HM 리닝 나이키 프리마크 퓨마와 유니클로에서 만든 제품을 테스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조사는 그린피스가 의류 브랜드들을 모든 위험물질의 제로 방전을 위해 밀어붙이기 위한 이전의 노력에 이어 오래 전에 중국이 냉전의 사고방식을 떨어뜨렸습니다.

중국의 한 군사 교수는 수요일 한반도에서 평화와 안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한국과 중국 모두 양국 관계를 심화시켜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오래 전에 중국이 북한과 관계하고 한국 우양웨이로부터 멀어지는 경향이 있었던 냉전 시대는 이미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인민해방군의 국방대학교 교수는 국영방송인 차이나 데일리 오양에 의해 출판된 opped에서 중국은 주요 동맹국인 구글 메타 태그 만들기 북한과 주요 무역 상대국인 한국과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언은 중국 지도부가 제멋대로인 북한에 불만을 품고 있는 때에 나왔습니다. 지난 달 한때 강력한 고모부인 장성택을 경악스러운 처형으로 숙청했던 한국은 젊은 김정일이 정치적 격변 이후 내부 결속을 다지기 위해 도발을 감행할 수 있다는 우려 속에 북한을 예의주시해 왔습니다.특히 작년 월에 있었던 북한의 차 핵실험 이후 무기 야망을 귀로듣습니다.

오늘 중국은 상호 존중과 윈윈 결과에 바탕을 두고 양국과 우호적인 관계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Ouyang은 한반도 문제와 북핵 문제에 대한 빠른 해결이 없는 상황에서 중국의 관계가 심화되는 것은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증진시키는 데 상당한 비중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은 중국과 한국의 공동 이익에 더하여 한반도의 비핵화를 위한 열망은 깊은 토대를 형성한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