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A에서 부적절한 평화중개인으로 미국을 지목했습니다.

LA에서 부적절한 평화중개인으로 미국을 지목했습니다.

부적절한 평화 브로커로서 미국을 이끌었습니다. 수도 근처의 임시 거주 지역에서 자동차 폭탄이 적어도 사람들을 죽이고 부상당했습니다. 시리아 내전에 대한 정치적 해결책을 중개하기 위한 모든 국제적인 시도는 수개월동안 정착된 교착 상태에도 불구하고 실패했습니다.

그들이 전쟁에서 이길 수 있다고 믿고 협상을 위해 불가능한 조건들을 놓았습니다.국제사회는 아사드 정권과 반군 어느 한쪽에 유리한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충분히 개입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시리아의 존 케리 국무장관은 UN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단지 정치적인 해결책이 있을 뿐이며 그것은 리더십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테이블로 데려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UN 사무총장 반 기문과의 대화에 앞서 말했습니다. 그는 UN 사무총장 반 기문과의 대화를 통해 사망자가 거의 한달 전에 시리아 반정부 단체들이 그 같은 추정을 한 것 보다 더 구글 상단 노출 많은 것으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사드 통치에 반대하는 봉기는 월에 시작되었고 점점 커지는 종파간 파벌과 함께 폭동으로 악화되었습니다.

에르톤스 반 총장은 가능한 한 빨리 제네바에서 평화 회담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하면서 시리아 정부와 야당에 폭력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과 러시아는 유엔과 함께 회의를 소집하여 년 전 제네바에서 채택된 계획에 기초하여 과도 정부에 합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정부 관리들이 아사드 출발에 관한 것이 아닌 어떤 회담에도 참석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공식적인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전제조건이 없어야 하지만 그의 임기가 만료되기 전에 아사드를 떠나는 것은 협상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사드는 또한 케리가 수요일에 러시아 외무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와 이야기했고 양국은 전쟁 정당들을 평화에 더 많이 모으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e노력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그렇게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케리는 말했습니다.유엔에서의 논평은 시리아 내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과 상반된 것으로 보입니다.

반군에게 무기를 보내기 시작하기로 한 미국의 결정은 평화 전망을 더욱 어둡게 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정부는 미국이 시리아에서 테러리스트들에게 무기를 보내기로 결정한 어떤 평화 협상에서 중개자 역할을 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미국의 행동을 비판했습니다.미국 행정부가 정치적 해결책을 찾고 국제회의를 제네바 시리아 국영 TV에서 개최하려는 노력에 객관적이지 않다는 ms는 미확인 외무부 공무원 Assads 정부를 인용하는 것은 일상적으로 야당 투사들을 테러리스트로 지칭한다고 말했습니다.미국의 의도는 그 지역을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시리아에서 폭력과 테러의 순환을 지속하려고 합니다.미국 정부는 지난달까지 시리아 반군에 치명적인 원조를 제공하는 것에 반대했지만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그의 국가 안보팀은 아직 그들이 어떤 무기를 언제 제공할 것인지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은 후 현재 조사된 반군에 무기를 보내는 것을 추진하고 있습니다.미국 무기가 알카에다 연계 단체의 손에 넘어갈 수 있다는 우려가 서방세계에서도 제기되어 왔습니다.서방의 지원을 받는 주요 야당 단체인 시리아국민연합은 성명을 통해 시리아국민연합은 연합에 충성하는 사람들만 무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