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의 지속적인 손상을 방지합니다.RUSSEL AFP 코비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B의 지속적인 손상을 방지합니다.RUSSEL AFP 코비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B의 지속적인 손상을 방지합니다.러셀 AFP 코로나 백신을 생산하는 기업들은 화요일 유럽연합의 우르술라 폰 데르 레옌 사무총장을 인도해야 한다고 유럽위원회와 제약회사들 사이에 지연된 배송에 대한 긴장이 고조되자 말했습니다.유럽은 세계 최초의 코로나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그녀는 라이브 비디오 연설에서 그녀가 보통 다보스 스위스에서 열리는 연례 세계경제포럼의 온라인 버전에서만 말했다. 그리고 이제 회사들은 그들이 그들의 의무를 이행해야 한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영국계 스웨덴 그룹인 AstraZeneca와 미국계 회사 Pfizer의 답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유럽 연합에 그들의 납기 지연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제약 단체들이 블록 밖의 더 높은 입찰자들에게 처방된 선량을 판매할 수 있다는 우려의 seo 태그 표시로 그것은 회사들에게 권한을 알리도록 요구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유럽 연합 바깥에 수출되는 모든 것의 넥타이는 우리가 회사들이 유럽 연합에 대한 그들의 계약상 의무를 충족시키기 위해 백신 수출 투명성 메커니즘을 설치할 것이라고 말하는 그녀의 연설에서 강조했습니다.

이 문제는 위원회가 억이상을 조달하도록 앞장섰던 폰 더 레옌에게 민감합니다.Pfizer가 지연을 발표한 후 그러나 AstraJenecas von der Leyen이 월말까지 EU에 성인의 퍼센트를 접종하는 것이 목표라고 맹세하기 전에 그 목표는 지금 위험에 처한 것처럼 보입니다.비록 몰타 덴마크와 프랑스를 포함한 회원국들이 그들의 프로그램을 가속화하기 시작했지만 EU의 출시 속도는 미국과 이스라엘에 뒤쳐졌습니다.그녀의 연설에서 위원회 백신 조달은 EU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세계보건기구WHO가 결성한 COVAX 예방접종 제휴를 통해 공급받는 EU 국가들은 이 문제와 미래의 건강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장기전략의 일환으로 EU가 새로운 유럽보건긴급대응기구European Health Emergency Response Authority Job의 손실과 그로 인한 노동시간 단축에 따라 공공민간법인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COVID 전염병은 전 세계에 지난 해 백만개의 일자리와 맞먹는 비용을 초래했습니다. 국제노동기구는 월요일 그 손실이 세계 총생산의 약 조 퍼센트 또는 퍼센트에 해당하는 전세계 소득의 감소를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

ILO 보고서에 따르면이는 대공황 이후 노동계에 가장 심각한 위기였습니다. 그 영향은 ILO 사무총장 Guy Ryder가 가상 기자 회견에서 말한 글로벌 금융 위기보다 훨씬 큽니다.

여성과 젊은 근로자들은 대유행으로 인한 일자리 여파에 의해 피해를 입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의 직업들 또는 그들이 노동력에서 떨어지거나 그것들의 입력을 지연시켰거나 ILO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에 대한 전지구적 고용 손실은 퍼센트에 있는 반면 남성의 수치는 퍼센트로 추정되었습니다.

젊은 나이들 사이의 고용 손실은 퍼센트를 기록했습니다. 보고서는 그것이 잃어버린 세대의 모든 너무 현실적인 위험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ILO의 최근 전망은 높은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국가들이 하반기에 비교적 강한 회복세를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보는 회복의 징후는 고무적이지만 그것들은 깨지기 쉽고 매우 불확실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no country 또는 group 혼자 복구할 수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