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P통신 기자는 부상당한 케냐 군인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AP통신 기자는 부상당한 케냐 군인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AP 통신 기자는 부상당한 케냐 병사가 해질 무렵 구급차에 실려가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내부에서는 총격전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목격자들은 나이키 아디다스와 보스 상점을 포함한 적어도 한 명의 여성을 포함한 적어도 다섯 명의 무장괴한들이 나이키 웨스트게이트 몰의 야외 카페를 처음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쇼핑 센터의 소유권은 이스라엘이고 보안 전문가들은 그 구조가 오래 전부터 매력적인 테러 목표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그 공격은 오후 조금 후에 총성과 수류탄의 폭발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쇼핑객들과 부유한 케냐인들은 서비스 복도와 은행 금고 뒤편 가게의 뒷구석으로 안전할 수 있는 어떤 방향으로든 도망쳤습니다.

다음 몇 시간 동안 사람들의 주머니는 잠복 경찰이 이동했을 때 쇼핑몰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몇몇 부상자들 중 일부는 사실이었습니다.쇼핑카트에 묶여있다. 징크 종류 우리는 아래층에서 총소리가 들렸고 나중에 그들이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검은 터번을 쓰고 있는 두 명의 무장괴한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총을 쏘는 것을 보았습니다. 레스토랑의 직원 패트릭 쿠리아는 그늘진 야외 좌석에 있는 프랭크 무궁간 하사 소령이 명의 남자 공격자를 봤다고 말했습니다. 한 여성 공격자는 소말리아인이었고 다른 이들은 케냐인일 수도 있고 또 다른 국적의 알샤밥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흑인일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케냐 정부가 소말리아에서 군대를 제거하지 못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여러 차례 경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단체는 그들의 무장괴한들이 살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edd people 그러나 그것의 주장은 종종 과장됩니다.

해쉬 웨스트게이트 몰에서의 공격은 케냐 침략자 알 샤밥의 손에 의해 소말리아에 있는 이슬람교도들이 경험했던 것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또 다른 트윗은 우리가 오랫동안 우리 땅에서 케냐인들과 전쟁을 벌여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전쟁터를 바꾸고 그들의 땅으로 전쟁을 가져가야 할 때인 해쉬 웨스트게이트 알 샤밥 트위터는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케냐 트위터에 대한 책임과 위협의 주장 후에 알 샤밥은 나이로비 케냐에서 대규모 공격을 개시하겠다고 위협한 이후 정기적으로 수류탄 공격을 목격했지만 그런 대규모 테러 공격은 결코 본 적이 없다고 Nairobis의 빈소 관리인 Sammy Nyongesa Jacob은 말했습니다. 미국 국무부는 많은 무고한 남성과 어린이들에게 죽음과 부상을 초래한 이 무분별한 폭력 행위를 비난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케냐 주재 미국 대사관의 일부 직원들이 이번 테러로 비극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백악관 대변인이 밝혔습니다. 다른 정보가 제공되었습니다.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의 캐이틀린 헤이든 대변인은 나이로비 주재 미국 대사관이 현지 당국과 접촉하고 있으며 일부 영국 보안 요원에게 지원을 제공했다고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직원이 응답을 지원했습니다.무장괴한들은 인질들에게 비이슬람교도들이 표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고 정오의 공격 당시 쇼핑몰에 있었던 엘리야 카마우는 말했습니다.총을 쏘기 시작할 때 상가에 있는 창문 밖을 내다봤을 때 무장괴한들은 일어서서 떠나라고 이슬람 교도들이 아닌 자들은 공격 대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총을 쏘기 시작할 때 상가의 주차 갑판 위에 있는 창문 밖을 내다봤을 때 그는 무장괴한들이 사람들을 데리고 말을 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