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지만 지금은 유로존 수준을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유로존 수준을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유로존 수준을 훨씬 상회하고 있습니다. OECD 회원국들에 걸친 화요일의 인플레가 월에 퍼센트에서 월까지 년도에 퍼센트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한 달에서 다음 달로 급격한 하락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인플레이션은 선진국들의 중앙 은행들이 적절하다고 여기는 퍼센트의 수준으로 남아있습니다.

e 합리적인 가격 안정성을 보장합니다.연간 인플레이션율의 이러한 둔화는 주로 에너지 가격 하락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경제 협력 개발 기구에서 월 추정에서 말했습니다.평가는 ECB와 영국은행이 이번주에 통화정책에 관한 회의를 열때 나옵니다. 유로존에서 유럽중앙은행은 통화조건의 추가적인 이완을 향해 천천히 움직인다고 믿어집니다.

최근의 공식적인 자료는 유로존 인플레이션이 단지 퍼센트로 떨어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한편 영국은행은 최근 영국에서 가격압력의 완화가 이 전망을 지연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내년에 때때로 통화조건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그러나 유로존은 지금 위험하게 디플레이션에 가깝습니다. 기업과 소비자가 구매를 지연시키는 원인이 되는 하락하는 기후는 실업률을 증가시키는 수요를 더욱 감소시키고 따라서 가격을 억제합니다.월에 모든 주요 OECD 경제에서 연간 인플레이션이 둔화된 프랑스를 제외하고 OECD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영국의 퍼센트에서 퍼센트로 그리고 일본의 퍼센트에서 OECD가 계산한 퍼센트에서 퍼센트로 완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usselsap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이 동부에서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동안 만약 동부에서 군대와 분리주의자들 사이의 싸움이 내년까지 지속된다면 우크라이나는 수십억의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국가통화기금IMF은 화요일 경고했습니다. 중앙은행 적립금의 부족분을 커버하는 것 만이 기금이 끝날 때까지 억을 더 필요로 할 것입니다.

만약 싸움이 다가오는 달에 걸쳐 완화된다면 그 나라 경제는 내년 지평선에 미미한 성장으로 올해 여전히 급격히 위축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경제의 피해는 더 심각할 것 같다고 말합니다. 갈등에 끝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성장률 전망치를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런던의 스탠더드 뱅크에서 신흥 시장 조사 책임자인 티모시 애쉬가 말했습니다. 올해 경기 침체는 더 심해질지도 모르고 내년에 회복은 없을 것입니다. 군사적 대치상태에서와 같이 국가의 경제적 미래는 러시아의 행동에 크게 의존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가스 수입에 대한 가격과 IMF가 월에 그 나라에 억 구제 프로그램을 제공한 이후 그것의 첫번째 심층 평가에서 인정된 러시아와의 해결되지 않은 논쟁 때문에 위험은 커지기 때문입니다.

긴급 대출 우크라이나는 전쟁에 싸우지 않을 때조차도 지출을 줄이고 고통스러운 개혁을 통해 밀고 나가야 합니다.

IMF의 구제금융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달에 우크라이나의 갈등 완화 에 달려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IMFs에 더 많은 재정적 원조를 포함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전략이 필요할 것입니다.그 기금은 우크라이나가 방위 은행과 국영 에너지 회사인 나프토가즈에 대한 지출이 안전바카라사이트 증가하여 올해 예산 적자가 월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