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필리핀 남부에서 버스에 폭탄이 폭발했습니다.

필리핀 남부에서 버스에 폭탄이 폭발했습니다.

화요일 필리핀 남부에서 버스에서 폭탄이 폭발했다고 군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시골 교통 회사에 의해 운영된 버스는 민다나오의 스트라이펫혼 섬에 있는 마라마그 마을을 여행하고 있을 때 폭탄이 터졌다고 대변인 Christian Uy가 말했습니다. 폭발은 또한 사람들을 다치게 했습니다.그 폭발은 버스 회사에 대한 일련의 공격들 중 가장 최근의 것이었습니다. 지난 달 민다나오에 있는 시골 교통 버스에서 폭탄이 폭발하여 명이 다쳤습니다.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의 민다나오에서 같은 회사에 의해 운영된 버스에 폭탄이 폭발했을 때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 폭탄은 강탈 계획의 일환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남부 필리핀에서 이슬람 네이버 와 구글 의 차이 게릴라들이 이슬람 국가를 건설하기 위해 싸우기 시작한 이래로 무장 단체들이 확산되어 왔습니다.필리핀 기독교도입니다.로스앤젤레스 AFP 통신 소니 서버를 해킹했다고 주장하는 한 단체는 월요일 북한 지도자를 살해하기 위한 허구의 CIA 음모를 그린 코미디를 개봉할 것을 그것의 영화 스튜디오에 요구했습니다. 북한은 일요일 소니 픽처스에 대한 뻔뻔한 사이버 공격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부인했지만 그것에 의해 잠재적으로 조정될 수 있는 의로운 행동이라고 칭찬했습니다.

영화 인터뷰에 대한 지지자들이 크리스마스에 나올 예정이라는 영화에 대해 분노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연예 잡지 버라이어티와 월스트리트 저널이 인용한 새로운 메시지에서 GOP 또는 가디언즈 오브 피스라는 단체는 우리는 이미 소니의 경영진에게 분명한 요구를 했지만 그들은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분명히 비원시적인 영어로 그것은 계속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요구에 반응하지 않고 공격자를 찾는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다시 경고합니다. 당신이 우리를 탈출하고 싶다면 우리의 요구를 실행하세요. 그리고 지역 평화를 깨뜨리고 전쟁을 야기시킬 수 있는 테러 영화를 즉시 상영하지 마세요. 그것은 말했다.

인터뷰에 대한 명확한 언급은 하지 마십시오.세스 로겐과 제임스 프랑코가 CIA에 의해 김정은을 암살하기 위해 영입된 두 명의 기자로 출연한 영화는 평양을 격분시켰고 평양은 일찍이 소위 불쌍한 테러 행위에 대한 무자비한 보복을 경고한 바 있습니다.

그것은 소니 픽처스의 대변인이 월에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인데 즉시 요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논평을 위해 그러나 사건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최근의 메시지의 진위여부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목공예품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또 다른 소니 사업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는 또한 일요일 시간 동안 오프라인으로 전환된 공격의 표적이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보도된 웹사이트 레코드에 따르면 공화당 해킹 사건 리코드인 도마뱀 스쿼드는 그 트위터 계정을 통해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그룹은 이달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라이브 네트워크에서 두 개의 다른 해킹 뒤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승차공유 서비스 우버는 현지 당국의 압력에 직면해 있으며 가장 최근 헤이그 뉴델리에서 주요 도시의 택시 운전사들은 이것이 출시된 이후 놀라운 속도로 확장되어 현재 전 세계 도시들보다 더 많은 도시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것의 빠른 성장은 특히 경쟁 택시 회사들이 Uber 자동차가 같은 규제를 받지 않는다고 항의하는 유럽에서 긴장을 야기시켰습니다.네덜란드 판사들은 월요일 미국 회사가 최대 유로에 이르는 벌금을 부과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예약을 받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법원은 Uber에게 비전문 운전자들이 Uber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UberPOP 서비스를 중지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