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집합적으로 차트화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집합적으로 차트화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유행병이 올해를 무색하게 만들면서 집단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도표화합니다.

그것을 직접 만남에서 연설과 선언의 가상의 모임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전세계적으로 백만 명 이상의 생명을 앗아간 전염병은 어떻게 그러한 기관들이 국제적인 협력을 촉진시킬 수 있는지를 증명할 기회를 Gan에게 제공하였습니다.위기에 처했지만 또한 그들의 단점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정상회담동안 함께 도전에 맞서 강력한 희망과 안도감을 줄 의무가 있습니다. 살만 사우디 국왕은 정상회담 개막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반면 G 국가들은 바이러스 백신 개발에 수십억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영국 미국 프랑스 그리고 독일과 같은 나라들은 직접적으로 수십억 도스를 받기 위해 제약회사와 거래를 협상했습니다. 이는 내년에 세계 백신 공급의 대부분이 이미 예약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대응과 경제 재건 백신 개발 등을 위해 미국이 한 일을 강조했지만 이번 달 치러진 대선에서 조 바이든이 승리했다는 사실은 인정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케일리 매케너니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이 전했습니다.

가디언지에 의해 입수된 오디오에 따르면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오랫동안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는 유사한 논평들을 UN의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이 말한 반면 백신 진단과 백신 개발에 수십억이 투자되어 왔다고 말했습니다.에러테라피스는 전 세계에 걸쳐 새로운 COVID 백신의 대량 제조 조달과 전달을 위해 또 다른 억이 필요합니다.

Guterres는 더 많은 국가들이 COVAX에 참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COVAX 백신을 전 세계 국가에 배포하기 위한 국제적인 이니셔티브. 미국은 트럼프 밑에서 동참하기를 거부했습니다.대유행은 개발 도상국들에 광범위한 경제적 영향을 미쳤고 수백만명을 극심한 빈곤 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또한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개의 G 국가들을 괴롭혔습니다.

COVID의 가장 많은 사례들을 위하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미국이 위를 차지했고 이어 인도 브라질 프랑스 러시아 아르헨티나와 그것의 뒤를 이었습니다.존스 홉킨스 대학 G 지도자들의 집계에 따르면 이번 정상회담에 참가하는 영국의 총리 보리스 존슨 브라질 대통령과 트럼프가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합니다. 미국과 유럽의 주요 도시들이 봉쇄와 통금 시간을 되돌리기 때문에 바이러스는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alth Organization은 COVID의 더 많은 사례가 대유행의 첫 개월보다 지난 주 동안 보고되었다고 말합니다.

국제노동기구는 G 회원국들의 분기에만 세계 경제 생산의 약 퍼센트를 나타내고 정도의 G 국가들에서 백만개의 정규직 일자리가 사라졌다고 말합니다.

국제 무역의 예술들 시간의 표시에서 전통적인 가족 웹 서치 사진들이 디지털로 디자인되었고 사우디 수도 Riyadh 바로 밖에 있는 역사적인 장소에 겹쳐졌습니다. 왕국은 올해 G를 주재했습니다. 정상회담의 일부로서 명의 리더들은 비디오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대유행 사태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