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총기 폭력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총기 폭력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총기 폭력은 테레스에 대해 피할 수 없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면서 오바마는 또 다른 대량 총기 난사 사건 후에 국가 위문자의 역할을 다시한번 강조했습니다. 오바마는 지난 월요일 총격 사건의 희생자들을 기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사로잡아야만 합니다.

때때로 나는 이러한 비극들이 슬금슬금 물러나는 것이 두렵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이것은 새로운 정상입니다.

우리는 이 오바마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오바마가 말하길 그는 어떤 선진국도 미국에서 보여지는 총기 폭력의 종류를 견디지 못한다고 말했고 범죄자와 위험한 사람들의 손에 총을 가까이 하지 않는 법을 미국에서의 대량 총기 난사 사건을 비난했습니다. 미국의 다른 점은 쉬운 일입니다.

당신의 총기를 손에 넣기 위해 그는 그가 올 봄에 민주당 통제 상원을 통해 총기 구매자들을 위한 확대된 배경 점검을 받지 못한 후에 그가 배운 교훈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그 사임은 우리의 정치가 동결되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로부터 옵니다. Well I dont accounting오바마가 지금쯤 우리가 필요로 하는 변화가 워싱턴에서 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비극이 닥쳤을 때 조차도 워싱턴에서 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그리고 미국 사람들로부터 오바마는 지난 월요일 퍼레이드장에서 연설한 희생자들을 칭송하는 데 군 지도자들과 합류했습니다. 해군 야드까지의 가까운 행진 거리 때문에 토마스 제퍼슨에 의해 개인적으로 선택된 해병대 주둔지입니다. 기념식은 워싱턴에서 태양빛이 반짝이는 가을의 첫 날에 왔습니다.

해군 밴드에 의해 연주되고 있는 악기들과 군중들 속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착용되는 금색 드레스 유니폼 단추들에 의하여 반짝이는 태양과 함께 말이죠. 초청장 주변에는 희생자들의 눈물겨운 검은 옷을 입은 가족들과 함께 연사들 앞에서 조문객들 주위로만 포함되었습니다. 대통령과 영부인은 예배 전에 가족들과 개인적으로 만났습니다. 백악관의 관계자들은 월요일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살 전 아론 알렉시스를 산탄총을 휘두르며 목숨을 빼앗겼다고 말했습니다. 정신병과 싸웠던 해군 예비역이자 정보 기술 계약업자인 경찰은 알렉시스를 총격전에서 죽였습니다. 그날 마지막까지 캘리포니아 주 민주당 하원의원 Dianne Feinstein은 그녀의 동료들에게 총기 규제에 대한 토론을 다시 시작하고 이 끝없는 인명 손실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오바마가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의회 블랙 코커스 재단의 만찬에서 토요일 밤까지 이 문제에 대해 잠자코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다시 일어서서 올해 초 상원에 멈춰있던 총기 규제 법안을 밀어붙이도록 촉구했습니다. 오바마는 학년을 죽인 뉴타운 코네티컷에서 초등학교 총기 사건의 오리지널티타늄징크 여파로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총기 구매자들에게 신원조회를 확대하기 위한 법안의 공동 저자인 미국 Sen Joe Manchin은 법안이 상원 안에서 여전히 정체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민주당 상원의원은 CBS에게 그가 그 지역의 움직임을 보지 않는 한 그는 해군 야드 총격 사건에 비추어 그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한 그의 노력을 재개할 의도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법안에 대한 반대자들은 밖에 나가지 않을 것이고 드럼을 치기 위해서 북을 치기 위해서 북을 치기 위해서 북을 치기만 할 것입니다. 그가 말하길 그들은 기꺼이 그들이 취했던 위치에서 벗어나야 하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결론에 도달해야만 합니다. 더 엄격한 총기 규제법에 대한 반대는 전국총기협회의 영향력 있는 구에 의해 주도되어 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