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체코슬로바키아에서 빼돌린 독일로의 금의 양도입니다.

체코슬로바키아에서 빼돌린 독일로의 금의 양도입니다.

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직전에 체코슬로바키아에서 약탈된 금의 seo 컨설팅 이체 영국 중앙은행의 보관된 역사에 따르면 그 중앙은행이 온라인에 게시한 문서는 그것이 월 국제결제은행으로부터 그것의 No 계좌로부터 백만 파운드의 금의 이체 요청을 받았음을 보여줍니다. 비록 그들의 일이 아니었지만 은행은 No 계정이 체코 국가 은행 계좌라는 것을 꽤 확신했고 그들은 문서에 따르면 No 계정이 Richs 은행 계좌라는 것을 확신하지 못했지만 중앙 은행 역사가들은 그것이 명백하기 때문에 요청을 거절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일반적인 면책특권이 BIS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들이 평화시 조약들을 위반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어떤 정부도 어떠한 조치도 취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No에 있는 금은 벨기에 네덜란드와 런던으로 가는 약 백만 파운드와 함께 다음 날들에 걸쳐 처분되었습니다. 역사는 독일이 개월보다 더 늦게 폴란드를 침공했고 영국이 그 뒤를 이었다고 말했습니다.전쟁이 발발했을 때 그리고 얼마동안에 체코의 금 사건은 여전히 역사가들이 은행 밖에서 서열화했습니다. 그리고 정부는 아마도 은행들의 위치가 완전히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행동이 널리 오해받았습니다.

블룸버그 그리스는 아마도 더 많은 돈과 빚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국제통화기금IMF 직원들에 의한 보고서에 따르면 구제금융 프로그램의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유럽 국가들로부터의 구제금융은 이번주 IMF 이사회에 의해 논의되고 수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기금 직원은 억 유로의 자금조달은 그것의 재정지원 패키지 아래서 아직 내년에도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그것의 유로 지역 국가들에 더하여 그리스에게 더 많은 부채 구제를 제공하는 유럽인에 의한 월의 약속은 그리스가 그것의 예산 목표를 충족시킨다면 일찍부터 조치에 동의하는 것을 요구할지도 모릅니다. 만약 투자자들이 만약 채무 문제를 다루는 정책이 믿을만한 투자이고 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설득되지 않는다면 IMF 직원은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복합니다. 프로그램된 경로에서 부채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대로 채무 완화를 제공하겠다는 그리스 유럽 파트너들의 약속은 그러므로 프로그램에 중요한 부분으로 남습니다.

IMF는 유럽으로 상기시킵니다.

그리스 재정 운명은 앙겔라 메르켈 총리와 함께 독일 정치에 얽매여 있습니다.

독일이 거의 년전 채무위기가 발발한 이래로 그리스에 만들어진 대출금 중 어떤 것도 써버리지 않을 약속에 대한 세번째 임기동안에 대부분의 그리스 채무는 현재 투자자들이 역사상 가장 큰 채무재조정에 참여한 후에 유럽인들과 IMF에 의해 보유됩니다. 월 합의 아래 목표는 그리스 부채가 하락하는 것입니다. 최고점에서 국내 총생산의 퍼센트로 현재 펀드는 올해 GDP의 퍼센트로 보고 있습니다. 실제 금액이 얼마가 될지에 대해 지금 당장 추측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우리의 예상은 지금 당장 그리스로 가는 IMF 총재 폴 톰센에게 약간의 안도감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화요일을 호출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구제금융은 현재의 예측에 기초해서 GDP의 퍼센트와 같을 수 있습니다.

예산 긴축이 진전되고 그 기금은 그리스 경제가 내년에 성장으로 돌아오는 것을 봅니다.

IMF 직원은 국가의 구조 개혁의 단편적인 이행에 대해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특히 민영화에서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