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민 조 바이든은 수석 협상가 이스라엘 주스를 만났습니다.

주민 조 바이든은 수석 협상가 이스라엘 주스를 만났습니다.

주민인 조 바이든은 이스라엘 법무장관 치피 리브니와 팔레스타인 고위관료인 새베 에레카트를 약 몇 분간 만나 오바마가 마지막 상태 협상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 지지를 표명하기 위해 회의를 소집했다고 말했습니다. 케리 장관은 후에 리브니와 에레카트에 의해 나란히 섰습니다.

그는 각각 오랜 갈등을 해결할 필요성에 대해 간략하게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독립 주권 국가를 가질 때 에레카트는 팔레스타인이 그들 자신의 독립 주권 국가 내에서 평화와 존엄 속에서 살 때라고 말했습니다. 리브니는 자신과 에레캣이 특히 조지 W 부시 대통령이 시작한 아나폴리스 프로세스 이전에 실패한 협상에 관여했다고 허락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번에는 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브시가 에레캣에게 우리 모두는 협상실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우리는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오늘 시작할 이 협상에서 하세요.

그리고 기회는 우리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고 그것을 낭비할 여유가 없습니다. 역사는 냉소적인 것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리브니를 꿈꾸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현실주의자들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인들에게 해산에 동참해 달라고 간청하는 사람이 되자.

그가 보고 있는 당파적 족쇄로 부터 강한 경제회복을 억제합니다. 그러나 야당 공화당원들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부 오바마 지지자들은 감명을 받지 않습니다.지난 주 이틀 동안 차례의 선거운동 스타일의 출정에서 대통령은 정치적 반대자들이 미국 중산층을 계속 하락세로 몰아넣는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오바마는 또한 이번 가을 지불된 청구서를 유지하기 위해 미국의 seo 백 링크 차입 한도를 올리는 것에 대해 잔인한 당파 싸움일 것 같은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이 메세지는 유권자들이 오바마 기 의제의 핵심 쟁점들을 목표로 하는 과감한 정부 지출 삭감으로 신선한 공화당의 시도를 차단하는데 그와 함께 할 것을 더 간청합니다.

새로운 백악관 선거운동은 오바마 지지율이 역사상 최저 수준으로 의회에 만족감을 떨어뜨리는 것을 보여주는 전국 여론조사와 일치하며 유권자들은 대공황 이후 경제 정상으로 복귀하는 것이 아직도 몇 년 후라는 것을 점점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이 국가적 논의를 뒤흔들려고 할 때 그는 지금까지 공화당의 반대자들에 의한 반격과 많은 지지자들 사이에서 실망의 한숨을 내쉬면서 새로운 계획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 일리노이주 녹스 칼리지에서 열린 그의 경제 연설에서 오바마는 증가하는 불평등에 대해 말했고 미국 경제를 점점 더 경쟁적이고 상호 연결된 세계에 적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제안의 개요를 이번 여름 후반에 약속했습니다.존 베이너 하원의장 같은 야당 지도자들에 의해 연설이 일축되었는데 그는 오바마가 하원 다수당을 탈환한 이후 사실상 입법과제를 무산시켰고 그 이후로는 모든 것이 지글지글했으며 스테이크는 하나도 남아있지 않다고 Boehner는 말했습니다. 여러번 민주당과 함께 투표한 무소속인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은 오바마가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주요 전국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대담한 새로운 법안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고속도로 육교와 항구를 정비하고 철도를 강화시키기 위해서 말이죠. 샌더스는 대통령은 그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