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말에 그 소년을 제왕절개 수술 후 분만시켰습니다.

주말에 그 소년을 제왕절개 수술 후 분만시켰습니다.

주말에 걸쳐 제왕절개를 통해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저의 아름답고 놀라운 아들 아이버 코헨 벤슨은 빅토리아 브리티시컬럼비아 벤슨의 병원에서 출산 직후 월요일에 블로그에 글을 올렸습니다.

아기 의사들을 분만시킨 다음날에는 생명 유지 장치를 분리했습니다.at는 그의 아내가 태어나지 않은 아들을 양육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그녀가 죽은 직후에 그녀는 죽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가장 강하고 멋진 여자와 작별을 고해야 했습니다. 그는 로빈 벤슨이 그녀가 임신한 지 몇 주 되던 해 월 말에 쓰러졌고 혈액 출혈로 뇌사 바카라사이트 판정을 받은 후 온라인 오디세이를 따라갔습니다.

인터넷 주변의 독자들은 아이버스의 의료비 청구서를 위해 캐나다를 기부했습니다. 벤슨은 그의 아들이 몇 주나 조급함에도 불구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썼고 그가 병원 중환자실에 있는 작은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그 자리는 매우 슬프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랑스러웠습니다.아이버는 건강하며 제가 만난 사람 중 가장 귀엽고 소중한 사람입니다. 벤슨은 병원에서 멋진 직원들 보살핌을 받으며 계속 성장해 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아들들이 새로 태어나는 기쁨 속에 새로 과부 벤슨은 아내 로빈을 잃은 것이 더 슬프다고 썼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그녀는 아이버 내에서 영원히 살 것이며 영국 항공사인 버진 아틀란틱은 직원들에게 웨어러블 기술 아이템을 입히기 위한 시험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비즈니스 매거진 패스트 컴퍼니가 보도했습니다. 런던 히스로 공항의 주 파일럿 테스트 직원들은 구글 글라스를 착용하고 소니 스마트워치를 착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직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항공편 변경 또는 지연에 대해 승객에게 알리기 위해 빠른 언어 번역은 또한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실행 가능합니다.항공사는 승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를 희망하지만 버진 아틀란틱스의 고객들은 글라스를 착용한 승무원과 함께 비행하는 것을 이상하게 여길지도 모릅니다. 이신영 인턴 기자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은 오래된 두 동맹국 사이의 관계를 개선시킬 것입니다. 비록 만남이 유럽 삼각관계의 음모에 의해 가려졌음에도 불구하고 화요일 현란한 국빈 방문 동안 이란과 시리아에서의 외교적 노력의 초석이 되었습니다.미국 혁명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미국과 프랑스 사이의 파트너쉽은 년 전 프랑스 대중들과 정치인들 모두가 미국의 주도적인 이라크 침공을 몹시 반대했던 때 이후 서서히 개선되었습니다. 지금 전쟁에 지친 미국인들과 함께 그것의 프랑스는 그것의 일부에서 더 근육질 군대의 자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백악관과 함께 아프리카와 같은 세계가 기꺼이 지지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약간의 역할역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전략과 국제학 센터의 유럽 학자인 Heather Conley는 말했습니다.실제로 프랑스는 리비아와 말리에서 최근 군사적인 노력에 앞장섰습니다.

미국이 물류와 정보에 장비와 원조를 제공했고 미국이 작년에 화학무기 공격에 이어 시리아에 대한 군사공격 직전에 있는 것처럼 보였을 때 프랑스는 오바마의 노력에 동참할 준비가 된 유일한 유럽 동맹이었습니다.비평가들은 이 새로운 역동성을 미국 약화의 신호로 잡은 반면 백악관은 그 접근을 장기 밀에 대한 식욕이 거의 없는 나라를 위한 강력한 모델로 선전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