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멋대로인 국가가 한국 군함을 겨냥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터어머입니다

제멋대로인 국가가 한국 군함을 겨냥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터어머입니다

제멋대로인 국가가 한국 군함을 겨냥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목요일의 포격은 북한의 일련의 도발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월에 북한은 서해 경계선 남쪽의 연평도를 포격하여 두 명의 민간인을 포함한 명의 사람을 죽였습니다.

개월 전에 북한은 서해에서 천안함을 어뢰로 격침시켰고 선원들을 죽였습니다.

연합태국 육군총장이 목요일 치명적인 정치적 혼란을 종식시키기 위해 궁지에 몰린 민간 정부를 퇴위시킨 군사쿠데타로 정권을 잡은 사건에 연루되었지만 미국의 주도적인 국제적 비난을 촉발시켰습니다.새로운 군사 정권은 전국적인 야간 통행금지를 선포하고 수도에서 거의 개월간의 긴박한 정치적 집회 후에 왕국의 양쪽에서 시위자들에게 거리를 심하게 갈라놓으라고 명령했습니다.쁘라윳 찬 장군이 이끄는 군사정권입니다.

OCHA는 명 이상의 집회를 금지한 헌법의 대부분을 중단시켰고 쫓겨난 내각과 다른 여당 지도자들에게 금요일 오전 GMTell 태국에서 군에 보고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그리고 정부 관리들은 정상인 프라윳이 그의 명이 옆구리를 잡고 인수를 발표하는 짧은 TV 연설에서 말한 대로 일해야 합니다.경찰 쿠데타 전에 그들의 교착상태를 타개하는 것을 목표로 한 왕국의 정치적 라이벌들 사이의 군사 주최 회의에서 극적인 장면들이 있었습니다.

목격자들은 태국의 두 주요 정당들의 지도자들과 그것의 경쟁적인 항의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그들의 행방은 금요일 이른 시간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당화하지 않습니다.

EU 프랑스 등 다른 국가들은 존 케리 국무장관이 쿠데타에 대한 명분이 없으며 미국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국민의 뜻을 반영한 조기 선거를 요구했고 펜타곤은 동남 아시아 동맹국과의 군사 협력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은 논란이 되고 있는 독재자 탁신 친나왓을 총리직에서 물러나게 한 군사 쿠데타로 인해 거의 년 동안 정치적 위기에 처해있었습니다. 그 이후 탁신 가족과 동맹국들이 대표하는 권력 블록은 군부에 가까운 방콕에 기반을 둔 왕당파와 권력 다툼을 벌여왔습니다.

태국의 잦은 쿠데타는 전통적으로 왕궁의 승인이 필요했지만 이 경우에 그것이 사실이었는지는 불분명했습니다. 몇몇 관찰자들은 그 위기를 푸미폰 아둘리아데제 국왕이 결국 끝냈을 때 누가 나라를 운영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투쟁으로 봅니다. 왕당파 엘리트들의 후원자들은 여러 일에 관여했습니다.논란이 되고 있는 법원 판결에서 이달 초 여동생 잉럭이 총리로 해임된 탁신에게 맞춰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와의 대립이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군부가 금요일 아침 군 당국에 보고하라고 지시한 세 명의 탁신 친인척이 더 있었습니다. 수모의 이유nss가 명확하지 않습니다.탁신은 부패 유죄판결을 받은 후 망명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와 그의 동맹들은 태국에서 특히 시골에서 강한 지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방콕에 본부를 카지노사이트 둔 싱크탱크인 Siam Intelligence Unit의 전문가들이 수일 내에 임시 총리가 임명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군사정권이 최대 년 동안 권력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모든 총선에서 승리했습니다.

엄격한 새 헌법을 마련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많은 혼란을 두려워합니다.파빈 차차발퐁펀은 쿠데타는 위기를 끝낼 해결책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