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일요일과 월요일에 Zocalo에서 배급합니다 그러나 충돌은 계속됩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에 Zocalo에서 배급합니다 그러나 충돌은 계속됩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에 Zocalo에서의 배급 그러나 수백명의 시위자들이 경찰과 대치하는 샛길에서 충돌이 계속되었습니다. 일부는 마스크로 가면을 쓰고 돌 곤봉과 쇠파이프로 무장했습니다. 경찰들은 물대포로 대응했습니다.

적어도 시위자들과 경찰관들은 멕시코 적십자에 의하면 그 충돌에서 다쳤습니다. 연방 경찰 국가 보안 위원회입니다.

Manuel Mondragony Kalb 연방 경찰청장은 사람들이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교사들을 구금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감자들이 화염방사기로 사용되는 가스 탱크를 포함한 다양한 무기를 소지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 대변인은 수감자들은 무정부주의자들이 파업하는 교사들의 집단에 침투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무정부주의자들을 소란을 일으킨다고 비난했습니다.최근의 시위에 있어서 균형을 잡습니다.내무장관 미겔 앙헬 오소리오 정은 퇴거가 전문적이고 경찰이 무장하지 우수 선 홈통 않은 루벤 누네즈 반체제 국가교육노동자 조정자 연합의 지도자인 루벤 누네즈는 교사들이 정부와 그들의 주장을 계속 협상하기 위해 최후 통첩이 만료되면 광장에서 철수하기로 동의했다고 기자들에게 강조했습니다.나중에 그는 내무부 Osorio Chong에서 회담을 재개하는 것에 다른 CNTE 지도자들과 함께 협상된 합의에 도달하는 것에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전통적으로 대통령은 월 저녁에 국립 궁전 발코니로부터 독립의 외침을 전달하고 비바 멕시코를 외치며 멕시코 국기를 흔들었습니다.

다음 날 Penan Nieto가 선생님들이 의무적인 수행평가를 받도록 요구하는 교육 개혁에 서명했습니다. 선생님들은 새로운 규칙이 그들의 노동권을 침해한다고 말합니다. CNTE는 이미 혼잡한 대도시에서 교통을 방해하고 도로 접근을 두 번 차단한 지난 주 동안 도시에서 몇몇 시위를 이끌었습니다. 국제 공항입니다.그 시위는 많은 칠랑고들을 짜증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멕시코 시티의 거주자들이 지난 달 신문 Reforma에 의해 시행된 여론조사에 의하면 선생님들에 대한 무력 사용을 찬성하는 퍼센트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워싱턴 AFP 미국 응급구조대원들이 토요일 볼더 콜로라도에서 홍수로 가옥이 황폐화된 후 주민을 구조하고 있었으며 적어도 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된 볼더에서 수백 명의 사업체들이 홍수로 인해 적어도 살 여성이 급류인 래리머 카운티에서 휩쓸려간 것으로 보입니다.

보안관은 트위터에서 홍수로 인해 집이 파괴된 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노파가 실종됐다고 말했습니다.Nick Christensen Larimer Council의 중역 Nick Cristensen은 수많은 사람들의 행방을 아직 알 수 없는 상태로 토요일 생존자들을 찾기 위해 수몰된 집들 위를 선회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수천명의 사람들이 대피함에 따라 새로운 홍수가 그 지역을 범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인명 피해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토요일 오후 기자 회견 동안 헬리콥터 카메라에서 나온 사진들은 폭우로 제임스타운 라이온스와 롱몬트 마을이 식사가 준비되는 섬들 이하로 감소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래에 고립된 불안한 주민들에게 식사가 떨어졌고 구조대들은 상황을 평가하고 연락하기 위해 배치되고 있습니다.

거주자 관리들이 말했습니다.미국 주방위군은 토요일 사람들을 위험에서 벗어나게 돕기 위해 대의 헬리콥터를 제공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파인우드 스프링스 지역에서 끌려나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체포와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