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슬람에 의한 반인륜적 범죄를 조사합니다.

이슬람에 의한 반인륜적 범죄를 조사합니다.

바그다드가 지하디스트들을 세계에 대한 임박한 위협이라고 부르면서 이슬람 국가에 의한 반인륜적 범죄로 의심되는 것들을 조사합니다.모하메드 시아 알 수다니 이라크 인권장관은 이 테러조직은 반드시 불법화되어야 하며 이는 대량학살과 반인륜적 범죄에 해당하기 때문에 불법화되어야 합니다.

고 평의회에서 말했습니다.특별회의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개 상임이사국으로부터 지원을 받아 바그다드 요청으로 소집됐습니다.

우리가 받은 보고서들은 상상할 수 없는 규모의 비인간적인 행동들을 드러냅니다. 그녀는 긴급회의를 열면서 회원국들로부터 외교관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강제적인 납북을 대상으로 한 살인 노예제도와 고문 그리고 민족과 종교 공동체의 목표들을 열거했습니다.IS는 지난 월부터 이라크 수니파 심장부 지역을 장악하고 있으며 시리아 일부 지역을 점령했으며 두 나라를 아우르는 지역에 칼리프 국가를 선포했습니다.이 단체는 지난 달 촬영된 미국 언론인 제임스 폴리의 참수 장면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외교 소식통들은 이 글이 합의에 의해 전달되기를 기대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은 이라크 일부 지역에서 인종적 종교적 바카라사이트추천 청소 등 전쟁 범죄와 반인륜적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고 있으며 적어도 이라크에서만 지난 월요일 발표된 새로운 유엔 수치에 따르면 지난 달에는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들의 집을 떠난 가운데 사망했습니다.월에 그들의 해의 ning은 IS가 이라크현상이 아니라 세계의 모든 국가들에게 임박한 위험을 야기하는 초국가적 존재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란 대사 Mohsen Naziri Asl 또한 모든 회원국들이 이 위협에 대항하여 단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결의안 초안은 ISIL과 관련 단체들에 의해 저질러진 테러 행위에서 비롯되는 국제 인도주의 법률의 위반과 조직적인 위반을 가장 강력한 조건으로 비난했습니다.

그것은 유엔의 새로운 인권 고등판무관 Jordans Prince Zeid al Hussein의 사무실을 요구했습니다.만약 팀이 이라크에 수사관들을 배치합니다.면 그것은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그것의 다음 정기 회의에서 업데이트 될 것이고 월에 시작하는 세션에서 전체 보고서를 줄 것입니다.본문은 국제 사회가 ISIL과 관련 단체들에 의해 통제된 지역의 평화 안정과 안보를 회복하는데 그들의 노력을 강화하도록 촉구하며 제네바에 있는 Nicolas Niemtchinow에 IS를 괴물로 비난하기 위해 어떠한 잔학 행위에도 책임을 질 필요가 있습니다.고 주장합니다. 야만적인 범죄를 계속 저지르고 있습니다.

이라크에 대한 ISIL의 유혈 공격으로부터 나온 이야기들은 제네바에 있는 권리 위원회 미국 대사가 동의한 악몽의 이야기들 중 하나이며 러시아는 지하드들과 싸우기 위해 무기를 전달하고 있으며 그 동안 러시아 대표인 알렉시 보로다브킨이 이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IS의 출현은 이웃 시리아에 있는 바샤르 알아사드 정권과 싸우는 야당을 돕는 나라들입니다.현재 이라크에서 벌어지고 있는 비극은 국정의 파괴로 이어지는 불법적인 외부 간섭이 민주주의를 낳지 못합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명백한 증거라고 모스크바 AFP 러시아는 월요일 억 개의 가스관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