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빨이 날아가고 턱이 많이 빠졌어요

이빨이 날아가고 턱이 많이 빠졌어요

그의 이빨이 날아가고 그의 턱의 많은 부분이 사라졌습니다.

그의 오른팔은 그의 왼팔 손목과 그의 손은 안전카지노사이트 여러번 부러졌습니다.

그의 오른쪽 폐는 무너졌고 그리고 그는 다리에 파편 상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VATICAN CITY AFP 교황 프란치스코는 이번 주 중동 여행에서 종교간 대화를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이지만 이미 극단적 유대인과 급진적 이슬람주의자들의 항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아르헨티나 교황은 부에노스아이레스 랍비 아브라함 스코카에서 온 두 명의 오랜 친구와 오마르 아부드 이슬람학 교수가 동행하여 비판을 피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토요일부터 시작되는 교황 일 간의 이스라엘 요르단 방문과 팔레스타인 영토 방문을 앞두고 현지 이슬람교도와 기독교인에 대한 이스라엘의 증오범죄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시아파 단체인 헤즈볼라는 레바논의 마론파 총대주교 베하라 라이가 교황을 만나기 위해 이스라엘을 처음 방문한 것에 대해서도 분노하고 있습니다.

보스턴 글로브의 바티칸 전문가 존 알렌은 이번 방문이 종교적이고 정치적인 고선 행위가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프랑수아가 성지 알렌을 방문한 어떤 교황보다도 적은 짐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유럽인이 아닌 프란치스코는 대부분의 유대인에 의해 반유대주의와 홀로코스트에 의해 연관되지 않았습니다.

iile 대부분의 이슬람교도들은 그를 십자군원정이나 문명의 충돌에 묶지 않습니다. 그는 그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대주교였을 때 유대인과 무슬림 공동체에 프랑스가 과거의 부담을 해결하기 보다는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함께 일하는 건설적인 방법에 초점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부분의 c를 능숙하게 다루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가톨릭 교회의 성인과 같은 논쟁적인 이슈들에 대해 왜냐하면 나치 독일에 의한 유태인 몰살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지 못한 것으로 비난 받아온 교황 비오 세를 위해서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그의 전임자인 베네딕토 세는 비오 세를 옹호했고 그가 유대인들의 개종을 위한 고대의 기도를 복권했을 때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베네딕트 또한 잘못 해석되었지만 여전히 수니파 이슬람교도들과의 관계 파탄으로 이끄는 연설에서 이슬람을 악으로 묘사한 언론을 인용했습니다.그가 작년에 동료 추기경들에 의해 선출되었을 때 Jorge Bergoglio는 십자군 전쟁 동안 평화 중재자로서 그의 역할로 이슬람 세계에서 특히 존경 받는 아시안의 성 프란치스코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당선된 지 며칠 만에 신임 교황은 여러 종교간의 대화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며 나는 특히 바티칸 종교간 대화를 위한 바티칸 공의회를 이끄는 장 루이 타우란 이슬람 추기경과 대화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란치스코는 외국 대사와의 우정의 대화를 강조해 왔다고 말했습니다.그 종교들 그러나 Francis가 중동 여행에서 미묘한 주제들을 모두 피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그가 어떻게 유대인 정착촌 팔레스타인 난민들을 지칭하는지에 대한 면밀한 관찰이 있을 것입니다. 서안 보안 장벽 그리고 독립 국가 이스라엘 그리고 바티칸 또한 여전히 예루살렘의 주요 성지들의 관리를 놓고 갈등하고 있습니다. 방문에 앞서 극단적인 유태인들에 의한 항의로 이어진 이슈입니다.그 여행은 시리아 난민들을 만날 요르단에서 시작합니다. 시리아 난민들은 그곳에서 분쟁에 맞서 목소리를 낼 기회와 기독교인들의 강제이주 금요일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