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럽연합 재무장관들은 토요일 내기를 요구했습니다.

유럽연합 재무장관들은 토요일 내기를 요구했습니다.

유럽연합 재무장관들은 토요일 세금 사기에 대항하는 싸움에서 더 나은 국제적 조정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중요한 은행 부문 개혁에 대한 블록 내부의 의견 불일치에 대한 우려를 과소평가하려고 노력하면서 EU 관리들은 세금 사기와 기업들이 국경을 초월한 공격적인 세금 회피 계획들이 국가 정부들에게 손해를 끼쳤다고 말합니다.

유럽 전역의 느린 성장과 벨트 강화의 시기에 귀중한 새로운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연간 조 유로입니다.

EU의 세무 집행 위원 Algirdas Semeta는 EU가 발표되지 않은 자산을 보유하는 세금 부정행위를 잡기 위해 강력한 글로벌 은행 정보의 자동 교환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자동 정보 교환 분야에서 우리는 국제 환경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전문성과 집단적 비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야망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는 EU 그 자체가 럭스의 오랜 거부감을 극복한 후 수년 내에 그러한 협정을 채택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엠부르크와 오스트리아 둘 다 그들의 은행 비밀 문화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관들은 또한 OECD의 Angel Gurria 의장과 그 문제를 토론했습니다.

이 달 초에 세계 주요 경제국들의 회의에서 발표된 다국적 기업들의 과세를 증가시키기 위한 계획들에 따라서 말입니다. 그러나 두번째 회담의 장관들은 무색했습니다.금요일 등장한 블록 계획 은행연합의 완성에 대한 분열로 인해 지금까지 지붕 공사 가격 앞뒤로 총성이 오가고 있지만 실제로 어떻게 그것이 해결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쟁은 없었다고 국가 유로존 재무장관 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Dijselbloem이 말했습니다. 다음 몇달동안 흥미로운 토론들이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타협이 월까지 도달될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합의 실패는 월에 다가오는 유럽의회 선거와 현재의 EU 집행위원회인 The disp의 내년 가을 출발때문에 프로젝트를 년 이상 지연시킬수 있습니다.유럽 전역에 걸쳐 단일한 기구의 구조 조정이나 파산 은행들을 푸는 방법에 대해 논쟁하는 독일 주도의 국가 그룹을 보았습니다. 유럽 중앙 은행과 EU 집행 위원회는 재정 서비스를 담당하는 Michel Barnier 커미셔너가 주장했던 그런 권한에 대한 법적 근거에 대한 논쟁에서 남유럽 국가들에 단호히 반대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논쟁적인 논의는 보통이었습니다. 목표는 저축자들을 더 잘 보호하고 납세자들이 더 많은 구제금융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더 잘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유로 국가들은 이미 내년에 시행될 예정으로 ECB에 정박할 중앙은행 감독을 설정하는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실패한 은행들을 다루기 위한 다음 단계를 세우는 것은 년된 채무 위기에 대세를 역전시키는데 유럽이 가장 중요한 이니셔티브로서 청구하는 은행 연합을 완성하는데 결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은행 조합들의 목표는 은행의 감독 및 구제를 더 약한 구성원들을 남겨두기 보다는 유럽 기관들의 직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각 주를 자기들 스스로 보호하도록 강요하세요.나이지리아 에누구 AFP 나이지리아 달빛산부인과 병원의 소유주는 그가 소녀들보다 더 높은 가격을 받는 소년들과 함께 갓 태어난 아기들을 판다는 주장에 대해 논의하기를 꺼렸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이 없습니다. 벤 아크푸다슈라는 한 살배기가 콘크리트 바닥을 사이에 둔 작은 어둑한 클리닉에서 AFP에게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