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월요일에 호송차 어제 UN코에 대한 공격입니다.

월요일에 호송차 어제 UN코에 대한 공격입니다.

월요일에 호송차들이 유엔 호송차에 대한 공격을 어제에 이어 팀을 위한 준비와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방문이 하루 연기되어야 한다는 포괄적인 평가가 내려졌습니다.

하크는 UN팀이 새로운 방문에 대한 접근에 대한 확인을 여전히 얻지 못하고 있지만 하크는 이것이 화요일 늦게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그는 그 확인서를 보류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다른 세부 사항을 말하지 않았습니다.유엔의 반 기문 지도자는 분쟁의 모든 당사자들에게 안전한 통행과 팀에 대한 접근을 다시 촉구했습니다.

대변인은 시리아 국민들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준 상황에 사실적 증거와 명확성을 가져오는 것은 모든 당사자들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말했습니다.

야당은 반군이 그것을 보증하는 것에 실패했다는 정권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감시자 안전입니다.이 정권은 테러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동부 구타로 이동하면 조직원들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것이라는 임무를 확신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군사평의회는 그들 중 일부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잘못된 정권들에 대해 확신시키고 그들에게 의회가 그들에게 그들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시켰습니다. AFP 스페인 경찰은 화요일 대규모의 런던 고래 사기 사건에서 미국에 의해 범죄 혐의로 JP모간부들은 Sp를 체포했습니다.

경찰이 사기 및 세금 범죄 혐의로 미국에 의해 발행된 국제 구금 요청에 따라 하비에르 마르틴 아르타조 루에다 경찰은 성명을 통해 마르틴 아르타조 스페인 경찰이 그에게 말을 걸어 화요일 아침 그가 체포된 경찰서에 간신히 나타나도록 한 후 경찰은 더 바카라사이트 이상 말하지 않고 말했습니다.

세부 사항경찰 발표에 따르면 구속자는 자신의 회사 신용 포트폴리오에 있는 직책의 가치를 조작하고 부풀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용의자는 Madrids National Court Martin Atajo의 한 수사 판사에 출석하기 위해 끌려갔습니다. 미국 은행 거물 JP Morgan에서 수십억의 거래 손실을 포함하는 런던 고래 거래 스캔들의 고위 인물입니다.미국 연방검찰은 월 마틴 아르타조와 프랑스인 줄리앙 그루트가 두 사람이 전보 사기를 행한 거래에 대해 허위 기록을 보관하고 미국의 허위 증권 서류를 제출했다고 주장하며 형사 고발을 제기했습니다.이 혐의는 지난 해 대규모 무역 손실에서 비롯된 최초의 형사 사건이었다. 증권 거래 위원회는 또한 증권 사기 혐의를 받고 있는 두 남성에 대해 유사한 민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프랑스 국적의 브루노 익실 무역에 관여한 세 번째 전 JP모건 간부는 원래 무역의 책임자인 런던 고래로 확인되었습니다.

미국 검사들에 따르면 Martin Artajo는 그의 고향 프랑스에 사는 동안 런던에 주로 거주하는 스페인 사람이고 Martin Artajo는 명의 직원들 중 가장 나이가 많았습니다.미국의 불평은 Martin Artajo가 초기 Martin Artajo에서 손실에 대해 더 높은 압력으로부터 압력을 받은 후 런던 팀이 어떻게 재무 기록을 위조했다고 주장되는지를 문서화합니다.

그 불평에 따르면 그것은 중간 시장 수준에서 자산의 가격을 결정하는 회사의 관행으로부터 출발하는 방식으로 손실과 카운트 위치를 할인하도록 지시했습니다.피고인 AFPSyrias 외무장관으로 임명되지 않은 코코넛 영감으로만 알려진 익실로부터 온 한 전화와 이메일은 화요일 그의 정부가 배후에 있다는 것을 부인하는 미국의 파업의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그의 나라가 스스로를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