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에피소드는 거의 년 만에 가장 심각하다고 불렸습니다 목요일

에피소드는 거의 년 만에 가장 심각하다고 불렸습니다 목요일

거의 년 만에 가장 심각하다고 불리는 에피소드 목요일에 다른 구멍 난 탱크를 찾는 일꾼들은 누출이 보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방사능이 예상외로 높았던 다른 컨테이너 근처에서 두 개의 지점을 발견했습니다.후쿠타 도요시 원자력규제 당국 위원회 위원과 방사능과 물의 흐름에 관한 전문가들을 포함한 회원팀은 오전에 조사를 시작할 예정이었다고 한 관리가 말했습니다.수요일 핵 규제 당국은 유출된 물이 유출된 것이 유엔의 개 지점 국제 핵 사건 규모에서 단계 심각한 사건으로 나타나 단계 이상 징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월에 발전소에서의 지진과 쓰나미가 주차된 용융은 궁극적으로 INES 규모의 레벨 로 분류되었습니다.

체르노빌 참사는 가장 심각한 순위에서 주어진 유일한 다른 사건입니다. 도쿄 전력 회사는 구멍이 뚫린 탱크 근처의 물 웅덩이는 너무 독성이 강해서 누구라도 그것에 노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일본의 원자력 발전소 근로자가 년 안에 받을 수 있도록 허락된 시간에 같은 양의 방사선을 공급받습니다.그 회사는 월 도쿄전력의 지진과 쓰나미로 촉발된 원자로 용융이 계속된 지 년이 지난 금요일 오염수와 섞인 방사능 물질을 바다로 옮겼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쿄전력은 오염된 물과 혼합된 지하수를 바다로 이미 스며들었고 도쿄전력이 유출은 월의 지진과 쓰나미로 인해 촉발된 원자로 용융이 계속된 지 년이 지난 우리계열카지노 금요일에 말했습니다.약 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프로젝트와 함께 문제의 정도를 공개적으로 드러내는 것을 꺼리는 인식된 불안에 수반되는 불상사의 카탈로그는 효과적으로 사라진 효용에 대한 두려움 속에 외부 전문가들이 개입하고 운영을 통제할 필요성에 대한 증가하는 코러스 경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talized가 작업에 맞지 않습니다.

메릴랜드주 포트미드 AP 브래들리 매닝은 목요일 미군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잠재적 합병증을 만들어 냈습니다. 첼시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알려지기를 요청하고 그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기밀 자료 유출로 몇 년간의 징역형을 선고 받은 바로 다음날 호르몬 치료를 받기를 요청했습니다.

남성 시체 속에 갇힌 여성이라는 느낌은 군사 기밀 문서 외교 문서 이상의 전쟁터 영상과 금발의 가발과 립스틱을 바른 병사의 사진이 증거로 제출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반전된 사진은 마가 다음날 아침 발표되었습니다.

nnning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육군 일병이 어디에 어떻게 수감되는지에 대한 질문들로 펜타곤에 맞섰습니다.

전직 육군 정보 분석가는 NBCs Today show 내 인생의 다음 단계로 전환하면서 나는 첼시 매닝 나는 여자라는 진짜 나를 모든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내가 어린 시절부터 느끼고 느껴왔던 방식으로 볼 때 나는 가능한 한 빨리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성명서는 사람들에게 매닝을 언급할 때 여성 대명사를 사용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첼시 E 매닝은 서명되었고 손으로 쓴 서명을 포함하였습니다.군인 변호사 David Coombs는 오늘 말했습니다.

그는 Fort Leavenwort Kansas에 있는 군 교도소 관계자들이 일반적으로 가슴 발달과 다른 여성 특징들을 촉진하기 위해 에스트로겐의 많은 양을 포함하는 호르몬 치료 요청을 수용하기를 바랍니다.어소시에이트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