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얼음판이 녹습니다.물의 몸은 초지혈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음판이 녹습니다.물의 몸은 초지혈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음판이 녹습니다.

초빙인종 호수로 알려진 물의 몸은 더 많은 햇빛을 끌어들이고 근처에 얼음을 녹이게 할 수 있는 다른 지역보다 더 어둡습니다. 초빙인종 호수가 녹고 흐르는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고 우리의 연구는 그것들에 의해 덮인 그린란드 지역이 두 배로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리즈대학교 지구환경대학원대학교입니다.호수가 충분히 커졌을 때 그들은 얼음의 골절을 통해 배수되기 시작합니다. 빙판 전체를 더 미끄럽고 더 빨리 녹기 쉽도록 만들죠.

연구자들은 이미 유럽 우주국 환경 리모트 European Space Agency Environmental Remote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내륙으로 천천히 이동해 온 이 호수의 미래 행동을 시뮬레이션한 적이 없었습니다. 위성을 감지하면서 그들은 녹은 물이 어떻게 흐르고 얼음 표면에 모여 앞으로 몇 년 동안 초빙성 호수를 형성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그린란드 빙하의 대부분은 이 호수들이 형성되기에는 너무 춥고 그들은 해안을 따라 띠를 짓도록 제한됩니다.

이 밴드는 이미 이 호수들이 형성될 수 있는 지역에 의해 모래가 내륙으로 스며들거나 오늘날 그들이 덮고 있는 지역의 약 배가 되는 지역을 차지하기 때문에 기후 변화로부터 해수면 상승에 중요한 요소로 간주되고 그리고 이전의 예측들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센티미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구진들은 이러한 호수의 변화하는 행동을 포함하지만 그린란드에서 발생하는 얼음 손실은 지구 기후 변화의 핵심 신호이기 때문에 기후 온난화로 인해 얼음이 손실되는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요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공동저자인 Andr는 말했습니다.리즈 대학의 지구 및 환경 대학의 schepherd 또한 우리의 발견은 우리가 미래의 해수면 상승의 예측에 더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음 세대의 빙상 모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PARIS AFP 미국 국무장관 John Kerry는 유럽 카운터파와의 심야 회담을 위해 월요일에 파리로 날아들었습니다.

팔레스타인의 주권 입찰에 대한 유엔의 위기를 막으려는 그의 미 공군기는 그가 로마케리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 거의 시간을 회담하는데 보낸 후 프랑스 수도 남쪽의 오를리 공항에 착륙했습니다. 그리고 안에서 프랑스영국 외무장관들과 저녁식사를 하면서요.

비록 팔레스타인이 그들의 손에 텍스트를 가지고 있더라도 프랑스 외무장관 Laurent Fabius가 말했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손에 팔레스타인들에 관한 결의안을 가져오기 위해 프랑스 주도의 결정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기 위해 런던으로 가는 도중에 공항입니다. 우리가 바라고 있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프랑스 외무장관 Laurent Fabius가 할 수 있는 결의안입니다. 비록 팔레스타인이 그들의 웹사이트노출 손에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ready는 그들이 거부권을 행사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 결의안이 한편으로는 받아들여질 수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일찍이 네타냐후가 이스라엘 점령의 종식을 위한 UN 마감일을 정하려는 팔레스타인의 시도를 분노하여 거절했습니다.우리는 이스라엘 지도자가 이탈리아에 도착하기 전에 말한 제한된 시간표에 따라 우리에게 일방적인 움직임을 지시하려는 시도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미국인들은 그들에게 외교적 곤란을 줄 수 있는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에서의 연말 결전을 피하려고 하고 있습니다.팔레스타인측은 이스라엘군이 팔레에서 철수하는 데 년이라는 시한을 정하여 아랍계 지원의 초안을 유엔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