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록 투표율이 하락하는 경향이 있지만 낮동안에 가장 많은 사람이 버려집니다.

비록 투표율이 하락하는 경향이 있지만 낮동안에 가장 많은 사람이 버려집니다.

사람들이 퇴근할 때 저녁에는 투표율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지만 대부분의 낮에는 사람이 없습니다.

런던 경찰국은 수요일 정오 무렵에 개의 집회 장소에 퍼져있는 시위자들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지난 정부에서 비상사태가 마지막으로 시행되었을 때 실탄 사격을 하고 장갑차에 의해 지원을 받는 군인들이 진압하는 과정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더 많았습니다.태국 IHSJanes의 Anthony Davis 보안 분석가는 이번 비상사태 선포는 정부가 벙커에 머리를 숙였다는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한 가장 즉각적인 훈련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들이 이번 비상사태에 처한 상황을 받아들이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심각하다고 말합니다.

선거일에 그는 이 단계에서 단속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솔직히 경찰들이 군대가 뒤에 있고 군대가 뒤에 있다는 것을 알지 않는 한 그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가지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전통적으로 반 탁신 기득권의 확고한 지지자인 군부는 비록 육군 수장이 잉락으로부터 권력을 장악하기 위한 또 다른 쿠데타를 배제하는 것을 거부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대치상태 동안 중립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시위자들은 총리가 그녀의 형인 탁신의 꼭두각시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탁신은 군부 쿠데타로 총리직에서 쫓겨났고 부패혐의로 투옥되기 위해 두바이에 살고 있는 정치인으로 변질되었습니다.

시위자들은 탁신을 왕정에 대한 위협으로 보고 있습니다.

많은 태국인들 사이에서 존경 받지만 병든 나이인 푸미폰 아둘리아데스 국왕이 년 이상 종말을 고할 때 일어날 일에 대한 불안의 시기에 말입니다.

탁신은 여전히 가난한 시골 사람들을 돕기 위한 그의 정책들 덕분에 북부 태국에서 강력한 선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전문가들이 믿고 있습니다.

다음 달에 있을 선거에서 K가 승리할 것입니다.

luck이 승리할 것입니다.IEVAP 우크라이나 대통령 빅토르 야누코비치는 화요일 야누코비치 이후 두 달간의 대치상황이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된 정치위기에 대한 곧 해결의 희망을 어둡게 하기 위해 그의 사무실에 온 야당 지도자와 만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지난 주 그의 퇴진을 요구하는 시위를 진압하기 위한 시도에서 가혹한 반시위 법들을 통과했습니다.

수도 키예프에서의 대규모 시위는 야누코비치가 억 구제금융을 제공한 러시아와의 친밀한 관계를 지지하는 유럽 연합과의 협정을 뒤집은 후에 발생하였습니다. 정부가 그들의 요구를 무시하고 있는 것을 보면 말이죠.

일관된 계획을 제시하지 못하거나 심지어 단 한명의 지도자를 선택할 수조차 없는 급진 시위자들은 일요일부터 경찰에 돌과 브로워드 화염 폭탄을 던지고 그 대가로 최루탄과 고무탄을 맞은 이후 키예프에서 전경과 충돌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혁명이 진행중이라고 Petro Denkovets는 말했습니다. 어떤 혁명이 평화롭게 일어나고 있습니까 혁명이 일어납니다.그의 면은 그것의 강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정부 그것의 군대와 우리는 우리의 두려움 없이 헤비급 권투 챔피언인 위기 야당 지도자 비탈리 클리츠코가 화요일에 대면 회담을 위해 야누코비치 사무실에 갔지만 그의 보좌관들에 의해서만 받았습니다. 보좌관들은 야누코비치가 협상하라고 말한 워킹 그룹의 일부였습니다.야당인 야누코비치 사무실과의 논쟁은 당시 대통령이 회의중이라고 말했지만 Klitschko는 지도자가 화요일 늦게 그를 받을 것이라는 희망을 버텼습니다. 키예프 시의 중심은 이틀동안 실망스러운 듯 타오르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