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록 몇몇 나라들이 하루에 투약하기 시작했지만요

비록 몇몇 나라들이 하루에 투약하기 시작했지만요

비록 몇몇 나라들이 하루 일찍 선량을 제공하기 시작했지만 백신은 안전하고 유럽이 대유행과 몇달간의 폐쇄에 의해 야기된 경제적 파괴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는 통일된 메시지를 투영하는 것을 목표로 한 거의 백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선량을 주기 시작했습니다.오직 마스크와 방패만 가지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백신은 정서적인 안도감과 함께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도록 촉구할 매우 공공적인 기회를 의미했습니다. 오늘날 나는 시민으로서 그러나 무엇보다도 간호사로써 나의 범주를 대표하고 과학을 믿기로 선택한 모든 건강 근로자들이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바이러스 czar Domenico Arcuri 백신을 접종한 로마에 있는 스팔란차니 감염병 병원의 명의 의사와 간호사 중 첫 번째 나이든 간호사인 ini는 네이버 seo 가이드 이탈리아가 월에 우한에서 방문한 중국 부부가 양성반응을 보였던 스팔란차니에서 처음으로 투여된 것이 의미있다고 말했습니다.몇 주 안에 확인된 사례들 북부 롬바르디아가 유럽에서 발병의 진원지가 될 것이고 부유한 나라들 조차도 대유행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조심스러운 이야기는 여전히 대륙에서 거의 죽을 정도로 확인된 바이러스 사망자 중 약 분의 을 차지합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상징적인 날 유럽의 모든 시민들도 함께 예방 접종 Arcuri 하지만 그는 우리는 모두 신중하고 책임 있는 우리는 여전히 같았으나 마침내 빛읜 곳도 있군요가 조심해야 한다는 것이 경고가 병원 밖에서 기자들에게 말씀했단 긴 밤 후에 빛의 첫번째 광선을 받기 시작하고 있어요.

그 백신들은 게르마니스 바이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NTech와 미국의 제약회사 Pfizer는 벨기에의 공장에서 금요일 초콜드 용기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각 나라는 더 많은 백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월에 더 큰 출시와 함께 차 묶음보다 더 적은 양을 필요로 하는 선량의 일부만을 얻고 있었습니다.

스페인 북동쪽의 과달라하라에 있는 로스 올모스 요양원에서 마드리드 북동쪽에 사는 거주자 아라셀리 히달고와 간병인은 유럽에서 가장 심각한 감염원을 가진 나라들 중 하나와 같은 백신을 접종한 첫 번째 스페인인이었습니다.우리 모두 행동하고 이 바이러스가 사라지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Hidalgo가 주사를 맞고 나서 말했습니다.

로스 올모스 자택은 초기 몇 달 동안 테스트를 받지 못한 증상으로 인해 명의 확인된 COVID 사망자와 또 다른 사망자를 겪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접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COVID로 몇몇 주민들을 잃었고 매우 슬펐습니다.만약 이것이 마침내 이것으로 끝날 수 있다면요.체코 공화국은 가을에 그것의 건강 관리 시스템이 거의 붕괴되는 것을 보기 위해 봄에 최악의 전염병을 면했습니다.

체코의 총리 안드레이 바비스는 일요일 새벽에 그의 주사를 맞았고 그의 옆에 앉는 것에 대해 걱정할 것은 차 세계 대전 베테랑 에밀리 레피코바 역시 함께 총격을 받은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유럽 연합 국가들은 적어도 백만 명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사망보다 더 많은 숫자의 사망을 기록했습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여전히 놓쳐진 사례들 그리고 제한된 테스트들 때문에 대유행의 참된 희생을 언급합니다. 모든 주사 맞는 모든것들은 차 복용 유럽 컴을 위해 주안에 돌아와야 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