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브뤼셀에 있는 유럽 위원회는 년 이상 안에 있습니다.

브뤼셀에 있는 유럽 위원회는 년 이상 안에 있습니다.

년 이상 지난 어제 브뤼셀에 있는 유럽위원회는 월 점진적 회복에 대한 런던 소재 마키트 이코노믹스에 의한 구매관리자 지수에 따르면 제조업은 년 만에 처음으로 월에 예기치 않게 확장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오 드라기 ECB 총재는 이달에 그는 그들이 끝날 때까지 점진적인 회복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이어 중앙은행은 달간 가속된 후 월에 꾸준한 퍼센트로 유지된 유로지역 인플레이션의 성장 전에 국가 경제가 축소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유로스타트는 오늘 개월 연속 금리가 ECBs 상한선보다 낮았고 회복에 도움이 되는 느슨한 통화 정책을 위한 여지를 더했습니다. ECB 정책 입안자들은 그들의 월간 정책 결정을 위해 내일 프랑크푸르트에 모입니다. 그들은 기준 금리를 월에 사상 최저의 퍼센트로 변경하지 않고 남겨두었습니다. 그리고 드라기씨는 독일이 경기 침체로 인한 유로 지역의 출현으로 인해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뮌헨의 유니크레디트 그룹의 단종론자 노동시장은 안정되어 있습니다. 블룸버그 베이루트 AP 시리아 정부군은 수요일 화학무기 공격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북쪽 마을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활동가들은 말했다.

궁지에 몰린 도시 알레포의 남서부 외곽에 있는 칸 알 아사살라 마을에 대한 공격은 반군에 의해 점령된 지 일주일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시리아 중부에서 확대된 정부 공세 동안 두 번의 큰 차질을 겪으면서 반군들은 전쟁터에서 보기 드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월에 바샤르 아사드 군 대통령은 레바논 국경 근처의 전략 도시 쿠세르를 탈환했고 이번 주 초에 정부군이 한 지역을 장악했습니다.

년째인 지금 분쟁의 시작부터 반대파의 거점이 되어온 홈스 시에 있습니다.영국에 본부를 둔 시리아인권관측소는 칸알 아살군이 반군에게 함락된 후 군인들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천문대는 수요일 군대가 칸알 아살 지역에 처음으로 원군을 투입한 후 마을 외곽의 반란군 진지를 공격하여 적어도 월에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화학 공격 현장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사드 정권과 그것을 쓰러트리기 위해 싸우는 반란군들은 지난 주 화학공격에 대한 가능한 조사에 대해 UN팀과 합의했다는 것을 시사했습니다.

그것은 시리아 분쟁에서 화학요원이 사용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된 이후 유엔 무기 네이버 상위 노출 전문가들이 다마스쿠스를 방문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시리아 외무부와 UN팀이 토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양측은 조사가 있을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칸알 아사드 정부에 국한될 것인지에 대해 말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에 동의했으며 UN이 칸알 아사드 공격만을 조사한다는 것에 이전에 동의했고 포함 가능한 조사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홈스 다마스커스와 다른 곳에서 화학무기 사용 의혹이 제기된 다른 장소들 미국은 시리아 분쟁에 대한 반대 입장을 지지하고 있고 아사드 정권에 화학무기 사용 의혹을 조사하기 위한 무제한 접근 권한을 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달 초 유엔은 시리아에서 화학무기 사용 의혹이 제기된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ia Khan al Assal은 월에 정부 통제하에 있었지만 월에 반란군에 의해 붙잡혔습니다. UN팀이 그 마을에 접근하도록 허락된다 하더라도 그것은 다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