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북한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러나 권리 단체와 뉴스 매체입니다.

북한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러나 권리 단체와 뉴스 매체입니다.

북한에 대한 유출. 그러나 인권 단체들과 뉴스 매체들은 그들이 소위 수사관들에 의한 중수 전술들을 맹렬히 비난했고 행정부에 강경노선이 저널리즘 조사에 오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비록 오바마가 그가 공직에 들어갈 때 개방을 약속했지만 그의 행정부는 스파이 법에 따라 더 많은 기소를 시도하려는 공무원들의 유출에 대한 전례 없는 단속을 모든 이전 정부들보다 추구해왔습니다.

미국 육군 일병 브래들리 매닝은 기밀의 한 떼를 지나온 죄로 월에 징역 몇 년을 선고받았습니다.

반 비밀 웹사이트 위키리크스 매닝스 지지자들은 그를 미국 전쟁과 비밀 외교 정책 수립을 밝히려고 하는 내부고발자로 변호했습니다.

그러나 검찰은 그 군인을 배신자 존 키리아쿠 전 중앙정보국 장교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ABC 텔레비전 해설자에게 인터뷰를 한 후 비밀을 누설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부시 행정부에서 테러 용의자들을 심문할 때 수상 보딩의 사용을 비난했습니다.그는 CIA 비밀 장교의 이름을 공개한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고 월요일 유죄 합의는 첩보 혐의로 기소되고 미국 전자 감시에 대한 극적인 공개로 비난 받아온 정보 유출자 에드워드 스노든에게 경고의 역할을 합니다.전직 국가안보국 계약자가 러시아로 망명을 받아왔고 그의 폭로는 AFP가 주요 경쟁국인 미국과 이란의 외교장관들을 통한 놀라운 외교적 돌파구를 목요일의 기념비적인 회의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존 케리 국무장관과 모하마드 자바드 자리프 신임 이란 외무장관은 일 유엔본부에서 가진 회담에서 이란과 미국의 고위관리간 접촉은 이슬람 혁명 이후 드물었지만 해빙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백악관은 이번 주 유엔총회와는 별도로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하산 로하니 신임 이란 대통령 간의 회담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리프와 케리 장관의 만남은 이란이 지난 주 미국 TV 인터뷰에서 이란이 핵폭탄을 제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미국과 동맹국들은 이란이 핵폭탄을 제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여전히 믿고 있으며 로하니의 능력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더 나은 관계에 대해 진지합니다.

미 국무부의 한 고위 관리는 이번 회담은 우리 장관들에게 그들의 심각성과 구체적인 새로운 제안들이 나오는지 그리고 이러한 매력 공세가 실제로 그것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방 문화에 대한 지식이 그를 외국 외교관들에게 보낸 미국 교육자 자이프는 목요일 그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란 정치의지의 캐서린 애쉬튼 EU 외교정책 책임자와 이란 국민의 권리를 보장하고 이란을 풀어줄 수 있는 해결책에 도달하기 위한 개념적 틀과 대화했다고 말했습니다.nots 미팅 후 인터뷰에서 그녀가 그것을 받아들인 것은 명백합니다.

sns 사이트에 Zarif가 적극적으로 논평했습니다.이란산 원유 수출을 줄이기 위한 국제적 테릴기와 노력에 앞장섰던 미국은 이란과 교전을 위한 서방의 노력을 이끌어온 애쉬튼이 진보 없이는 제재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