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고서가 말한 것 보다 순위를 잡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요

보고서가 말한 것 보다 순위를 잡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요

보고서가 말한 것 보다 순위를 잡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프랑스 외무장관은 토요일 북한 비핵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의 핵심 동맹국인 러시아와 영국 유엔은 물론 중국의 국제사회의 요구가 빗발치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의 최근 경고에 다른 조치가 실패할 경우 군사적 조치의 암울한 가능성을 다시 제기했습니다.

백악관의 성명은 트럼프 대통령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전화로 북한의 불안정성과 단계적 행동과 관련된 점점 더 위험한 상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들은 모든 범위의 졸업장을 적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 덧붙였습니다.어떤 위협도 종식시키기 위한 엄격한 경제적 군사적 조치들 그러나 마크롱은 북한의 탄도 및 핵 위협에 우려를 표명하면서 세계 지도자들이 조건 없이 북한이 대화의 길을 재개하도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고 말했고 트럼프가 마크롱과 통화할 것을 촉구한 것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몇 시간 후에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광고는 미국 대통령에게 별도의 전화통화에서 북한에 대한 선동적인 언사를 피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중국 외교부는 시 주석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이미 긴장된 상황을 악화시킬 언행을 피하고 북한이 미국을 계속 위협합니다.면 전 세계가 보지 못한 불똥과 분노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함으로써 전 세계를 비롯해 특히 아시아에서 경종을 울린 정치적 해결을 모색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고 밝혔습니다. 이는 일부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서태평양의 괌에 미사일을 발사하겠다고 위협한 북한으로부터 날카로운 반박을 이끌어 냈습니다. 시슬람은 트럼프가 고립된 정권이 미국에 대해 어떠한 적대적인 행동을 취한 것을 진정으로 후회할 것이라고 말한 북한에 대한 그의 초기 경고를 강화한 지 몇 시간 후에 나왔습니다.

백악관은 성명을 통해 트럼프와 시 주석이 북한이 도발적이고 에스컬레이션적인 행동을 중단해야 합니다.고 합의했으며 북한이 핵 소형화에 성공했습니다.고 미국 언론이 보도함에 따라 트럼프 대통령이 일주일 내내 북한과 무기와 미사일 프로그램을 놓고 설전을 벌여왔다고 밝혔습니다.

r 탄두이 공화당의 억만장자는 금요일 미군을 가둔다고 선언하는 그의 톤을 점차 높여왔고 북한 국영 신문인 민주 조선의 논평은 트럼프와 미국의 경고는 비극적인 운명에 절망하고 있는 사람들의 최후의 노력이자 히스테리적 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제국은 금요일 에디 칼보 괌 주지사와의 통화에서 미군은 괌을 향해 탄도미사일을 발사하겠다는 북한의 위협에 따라 괌을 향해 일본 언론이 패트리엇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고 말했으며 이는 또 다른 움직임이라고 말했습니다.국방 전문가 조셉 버뮤데즈가 올린 화염 위성사진은 북한이 새로운 잠수함 기반의 탄도미사일 실험을 준비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전에 트럼프에 의해 권위주의 정권 장악을 위해 충분한 조치를 바카라사이트추천 취하지 않았다고 비난받았습니다.

중국은 지난 주말 일련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대북 제재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mp는 올해 말에 중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무력 충돌은 어느 한쪽에 의한 계산 착오가 한반도에 재앙적인 갈등을 촉발시킬 수 있습니다.는 전세계적인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