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국 정부를 대표하여 활동하는 탈레반 사령관입니다

미국 정부를 대표하여 활동하는 탈레반 사령관입니다

미국 정부를 대표하여 활동하는 탈레반 사령관은 아프가니스탄에 억류되어 있는 세 명의 파키스탄인에 대한 양육권을 파키스탄군에게 양도했다고 아프가니스탄이 카불에서 성명을 통해 밝혔으며 이는 미국과 파키스탄 간의 협의에 따른 것이며 적절한 확약을 웹 사이트 seo 받은 후에 이루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성명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파키스탄 보안 관계자는 탈레반 테헤리케 하키물라 메수드 전 대통령의 측근인 라티프 메수다가 파키스탄 북서부 도시 스와트에서 납치된 파키스탄 무장대원 명과 함께 토요일 이슬라마바드로 압송됐다고 말했습니다.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국경 근처의 와지리스탄 남부 부족 지역으로부터 왔습니다.

하키물라 메수드는 지난해 월 파키스탄에서 미국의 무인기 공격으로 사망했습니다.그 관리는 다른 두 명의 무장단체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메수드가 하키물라 메수드의 사망 며칠 전에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에 의해 체포되었다고 말했으며 또 다른 지역 고위 관리는 라티프 메수드가 하키물라의 운전기사로도 일했다고 말했으며 이는 그가 하키물라 전 TTP 대표와도 상당히 가까운 사이였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문가들은 덧붙였습니다.아프가니스탄 대통령 Ashraf Ghani가 최근 파키스탄을 방문한 후 나온 움직임은 신뢰와 양국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두 나라의 군대와 그들의 정보 기관 사이의 신뢰 수준이 현재 파키스탄의 국방 및 안보 분석가 Talat Masood가 말했습니다.

아프간 인계는 파키스탄과 미국간의 관계의 질적 향상을 보여주었고 한편 아프간인들은 상호 이익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편 마수드는 파키스탄이 아프가니스탄 쿠나르주 양국에 숨어있는 것으로 알려진 탈주자 TTP의 최고 책임자인 마울라나 파즐룰라를 카불에게 넘겨줄 것을 요구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아프가니스탄의 전 대통령 하미드 카르자이 대통령은 파키스탄이 인도의 영향력에 대한 대비책으로 나라를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탈레반 반군을 계속 부채질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나토가 부정선거에 대한 오랜 논쟁 끝에 대통령으로 부상한 전투부대를 철수함에 따라 그것의 지지와 강력한 군대의 지지는 아프가니스탄 평화를 위해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는 필리핀의 MANila AFP 수백만명의 분쟁 이후 평화를 찾는 것이 그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큰 폭풍이 적어도 사람들을 죽이고 외딴 섬들에 있는 수천개의 집들을 파괴한 후 거대함을 향해 휘몰아치는 월요일을 기웃거렸습니다.그러나 Hagupit은 태풍으로부터 약해졌습니다.

그것이 조심스러운 낙관론을 부채질하면서 재난에 지친 국가가 수백의 죽음과 관련된 또다른 재앙을 피할 지도 모릅니다.

메트로 마닐라안에 규칙적으로 치명적인 홍수를 잘 견디는 백만 인들의 넓은 해안 거대 도시들안에 완전한 대피 노력들안에 가득했습니다.일기예보에서 해질녘부터 폭우가 쏟아질 것이라고 경고했듯이 우리는 홍수와 폭풍으로 인해 시간당 경계태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닐라의 조셉 에스트라다 시장이 걱정됩니다.

메트로 마닐라는 원래 백만 도시였습니다.수천명의 사람들이 대부분 해안과 강둑을 따라 판잣집에 사는 도시들 중 가장 가난한 거주자들이 학교와 다른 정부로 몰려들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