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두 명은 보안군에 의해 살해당했고 한 명은 자폭했어요

두 명은 보안군에 의해 살해당했고 한 명은 자폭했어요

Ms 는 보안군에 의해 죽었고 한 명은 자신을 폭파시켰고 나머지는 여전히 페샤와르와 싸우고 있었지만 과거에 자주 전투적인 공격의 표적이 되었지만 최근엔 상대적으로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군은 월 북와지리스탄 부족 지역에서 광범위한 군사작전을 시작했으며 보안요원과 민간인의 발사로 인해 군에 의해 목표된 무장세력의 반발을 우려했으나 화요일까지 그 지역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클래쉬는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화요일의 공격은 무장세력이 군에 의해 파행을 당했는지 아니면 재집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폭력은 또한 년 전 파키스탄 학교들의 공격에서 극적으로 드러났던 파키스탄 학교들의 취약성을 강조했습니다. 파키스탄 소녀는 스와트 밸리의 학교 밖에서 소녀들의 권리에 대해 감히 목소리를 높였다는 이유로 머리에 총을 맞았습니다. 그녀는 노벨상 수상자이고 소녀들의 세계적 옹호자가 되어 살아남았습니다.무장한 호주 경찰이 시드니 시내의 안전바카라사이트 한 카페를 급습해 하루 동안 인질로 잡았던 인질들을 SWAT 스타일의 장비를 착용한 경찰이 타악기 수류탄을 던지고 무장한 채 인질극을 벌이던 중 이란 태생의 유일한 무장 괴한이 살해됐습니다. 뉴사우스웨일스 경찰국 앤드루 스키피온 경감은 기자회견에서 많은 직원과 고객들이 목숨을 걸고 달아난 후 호주 중심부의 식당에서 요란한 앞머리와 플래시를 터뜨렸다며 경찰이 출동했다고 말했습니다.

한 관리자와 한 여성도 병원으로 이송된 후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개인의 행동이었습니다. 이것은 결코 우리의 삶의 방식을 파괴하거나 변화시켜서는 안된다고 Scipione는 말했습니다. 카페 맞은편에 있는 Channel Seven의 리포터 Chris Reason은 경찰로부터 인질이 내려오도록 유도하는 전화가 왔다고 말했습니다.경고 없이 건물을 뒤흔들었습니다. AFP 사진기자는 한 시체가 Royal North Shore Hospital이 그의 뺨에 총상을 입은 한 나이든 경찰관을 인정했습니다.

그녀의 다리에 총상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허리통증으로 고통 받는 한 여성은 AFPA 폭탄 로봇에게 건물안으로 보내졌다고 말했습니다.

가스 경찰은 포위망을 뚫고 의료진은 인질들을 공격했지만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일찍이 이슬람 국기를 풀었던 인질은 ABC 텔레비전과 다른 매체에 의해 이란 태생의 성직자 Man Haron Monis라고 이름 붙여졌습니다.

그들은 수염과 흰 터번을 휘두르는 그의 사진을 출판했고 그는 일련의 폭력 범죄로 보석 중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전의 린드 초콜릿 카페의 포위전은 월요일 아침 시작되었고 수백명의 경찰이 모니스의 전 변호사 매니 콘디치스는 대중들이 그 포위망이 조직된 테러 단체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할수 있다고 말함에 따라 분주한 금융 지구에 엄청난 보안 봉쇄를 촉발시켰습니다.이것은 그가 방송사 ABC에 말한 임의의 개인입니다. 그것은 일치된 테러 사건이나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터무니없는 일을 한 손상된 개인입니다.호주 신문은 Monis를 죽은 군인들의 가족들에게 모욕적인 편지를 보냈고 그 살인 사건의 부속물이라는 혐의로 보석되어 있는 자칭 셰이크라고 불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