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당신이 여기 있다는 걸 알아주길 바랐어요

당신이 여기 있다는 걸 알아주길 바랐어요

당신이 우리 기도 속에 있다는 걸 알아주길 바랐어요같은 날 저녁 최근 공화당 전국위원회의 의장으로 임명된 부시는 매우 자랑스럽게 연설을 보았다고 말하기 위해 전화를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화가 나고 지치는 소리를 내는 닉슨이 TV 해설가들의 반응에 대해 부시에게 불평했습니다.

사람들은 닉슨이 나중에 해설자들과 함께 지옥에 가기 전에 말한 것을 이해할지도 모릅니다.

버진리아스 밀러 대학의 연구 전문가인 켄 휴즈는 이러한 통화는 닉슨이 받고 있는 압박감과 위기로 인해 검증을 위해 얼마나 필사적이었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워싱턴 AFP통신 조 비든슨 미국 부통령은 지난 주 휴스턴 텍사스의 한 암센터에서 진단을 받은 보 바이든이 가족과 휴가를 보내는 동안 정신착란과 나약한 증상을 보였다고 백악관이 보도한 후 성공적인 시술 후 목요일 퇴원할 예정입니다.Biden 장로는 어제 그의 일정을 정리하고 그의 아들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갔습니다.

바카라사이트추천 우리의 아들 Bau는 성공적인 절차를 거쳤습니다.

그는 수요일 부통령과 그의 아내 Jill의 진술에 따르면 그는 매우 건강하며 내일 퇴원할 것이고 Delaware로 향할 것입니다. 그는 그의 지역 의사들과 함께 뒤따라 갈 것입니다.

다음 주 년 전에 가벼운 뇌졸중으로 고생한 델라웨어 주의 나이든 법무장관의 조건에 대해서는 더 이상의 세부사항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들들의 건강 공포가 비든스의 그의 소년시절 고향인 펜실베니아 스크랜턴에서 열린 집회에 참석하려는 그의 계획을 좌절시킬지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건강증명서 그리고 그가 그의 뇌졸중 후에 병원을 떠났을 때 완전한 운동과 말솜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상원의원은 두 번 뇌 우측에 혈액을 공급하는 동맥의 동맥류를 교정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비든 가족은 비극에 감동했습니다.조 바이든이 첫 번째 부인 닐리아와 어린 딸 나오미가 자동차 사고로 사망하자 보를 데려오고 또 다른 아들 헌터 워커스가 목요일 후쿠시마 원전을 마비시킨 후 방사능이 강한 물을 저장하는 수백 대의 탱크를 점검하기 위해 부랴부랴 달려갔습니다.o 태평양으로 스며들었습니다. 약 톤의 독성 액체가 부서진 원자로를 식히기 위해 사용되는 물을 담고 있는 탱크들 중 하나에서 빠져나온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운영자 도쿄전력 TEPCO는 그것이 바다로 흘러들었을지도 모른다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오염수를 가지고 있는 같은 유형의 탱크가 있는지 서둘러 확인하고 있습니다.도쿄전력의 누수 문제는 도쿄전력의 대변인 누마지리 츠요시j said numa가 수요일 배수구에서 방사능의 흔적이 감지됐다고 말한 것에 대해 우리는 오염된 물이 흘러갔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핵 규제 기관들이 방사능 사고를 측정하는 UN의 포인트 국제 핵 사건 규모 INES에서 레벨 의 심각한 사건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징후를 나타내는 수준 에서 경고가 발생했습니다.그것은 발전소가 사실상 지진의 끝에서 통제되고 있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사실상 냉간 정지 상태에 있다고 선언된 이후 가장 심각한 단일 사건입니다. 그리고 그 해 월에 그 발전소의 쓰나미 주차된 용융은 궁극적인 것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