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에이전시는 전직 경찰관이 형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뉴스 에이전시는 전직 경찰관이 형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뉴스 에이전시는 전직 경찰관이 AP Bangladeshs 게이 커뮤니티가 보수적인 이슬람 다수 국가에서 광범위한 차별에 직면한 동성애자들의 더 큰 수용을 촉진하기 위해 첫 번째 잡지를 창간했다고 일요일 편집자가 말했습니다.Roopbaan이라고 불리는 페이지 광택 잡지는 공식적으로 토요일 늦게 수도 Daka에서 시작됐습니다. 동성애자 공동체의 주요 구성원들과 인권 운동가들을 포함하는 초대된 이벤트입니다. 그것은 LGBT 사람들을 위한 거대한 도약입니다.

Roopbaan 편집자 Rasel Ahmed는 AFP에게 레즈비언 동성애자 양성애자와 트랜스젠더 페를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ople 우리는 그것이 지역사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여기 있는 동성애자들과 레즈비언들에 대한 더 넓은 사회적 관용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아흐메드씨는 그는 동성애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들에 대한 잡지들이 동성애자들과 레즈비언들이 방글라데시에서 차별과 다른 인권 유린들을 더 많이 이해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같은 성별은 감옥에서의 삶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동성애자들과 레즈비언들은 그들의 성적 정체성을 숨기고 이중생활을 하도록 강요 받습니다. 그 나라에서 보복이 두려워하고 매우 보수적인 Ahmed는 분기별로 발행할 계획인 잡지는 년동안의 인플레이션을 우려하여 길거리 신문 가판대에서 이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성애자 사회에 대한 반발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대신 소년과 해외 검색 엔진 마케팅 결혼한 아름다운 어린 소녀의 벵골 동화의 이름은 AFP 워싱턴 AFP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금요일 대규모 국가안보국 전화 감시를 축소했지만 대량 자료 수집은 미국을 테러리스트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계속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드워드 스노든 오바마가 폭로한 프로그램에 대한 분노를 잠재우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연설에서 오바마가 우호적인 세계 지도자들에 대한 스파이 공격을 중단했다고 말했고 미국의 자료 소탕에 걸린 외국인들을 위한 새로운 방패를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의 독특한 힘을 감안할 때 우리는 우리가 수집한 자료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지도자들에게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오바마가 말했습니다.

미국 법무부의 오바마 제안은 전화와 인터넷 데이터 트롤링을 사생활의 대량 침해로 보는 개혁에 대한 정보 공동체의 저항과 시민 자유 옹호자들 사이의 공통적인 근거에 대한 검색을 나타냈습니다.그들은 대통령에 의한 오랜 숙고의 기간과 국가 안보 기구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에서 나왔지만 월의 공격 이후 서둘러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지침을 입안한 후 대통령은 제안된 개혁의 많은 세부사항들을 의회 고위 관리들이나 NSA 자체와 함께 남겨두었습니다.새로운 기술의 힘은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기술적 제약이 점점 더 적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바마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해야 할 특별한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역사상 가장 큰 보안 침해 중 하나인 스노든의 폭발적인 공개가 아니었다면 재평가가 이루어졌을지 의문입니다.가장 중요한 개혁안에 대통령은 NSA의 전화 메타데이터의 사재기를 끝내는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내용은 아니었지만 그는 남용이 일어났거나 미국의 스파이들이 시민 자유에 대해 더 이상 무심하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새로운 접근법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섹션 대량 메타데이터 프로그램을 끝내는 전환을 명령합니다. 그것이 cu인 것처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