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년 전에 독일에서 납치 명령을 내렸었죠

년 전에 독일에서 납치 명령을 내렸었죠

년 전 독일에서 은퇴한 의사 디터 크롬바흐의 유괴를 명령하는데 사용되었는데 그는 Bamberskis의 어린 딸 Kalinka Krombach의 죽음으로 고소당하기 위해 프랑스 법원 근처에 버려졌습니다. 납치와 북동 Mulhouse의 이틀간의 재판에서 유죄판결이 제기될 수 있었습니다.

국경없는 유럽 연합에서 국경을 넘나드는 정의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사건에서 수년간 감옥살이를 했습니다.

프랑스에 차인 결과로서 크롬바흐는 프란체스 최고 항소법원에 의해 지난달 확정되었던 년 형을 복역하고 있습니다.

그 해 독일인은 그녀에게 AF를 강간할 수 있도록 위험한 주사를 놓았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렌치 법원은 이 사건에서 의도하지 않은 죽음을 초래한 의도적인 폭력의 부재에서 그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그러나 프랑스 법원의 결정 이후 같은 주장에 대한 독일 법원의 판결은 그 증거가 크롬바흐의 유죄를 입증하기에 불충분하다고 말했고 그를 인도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밤베르스키는 프랑스로 크롬바흐를 운반하기 위해 심복들과 계약했습니다. 변호사 Laurent de Caunes는 법원이 기본적으로 프랑스 법원 결정을 집행하고 있는 누군가를 유죄로 판결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아버지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그렇게 행동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정의가 그의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도 그렇게 행동했습니다.

그러나 크롬바흐스 변호사 이브 레바노는 밤버스키는 크롬바흐스씨의 유죄에 근거하는 원인이라고 말했지만 독일에서 크롬바흐는 독일에서 전과가 있다. 그는 유죄를 인정했고 한국에서의 년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북한이 서해 국경에서 기습적인 포격을 부인한 것에 대해 금요일 맹렬한 비난이 서울 국방부가 목요일 북한이 서해 경계선 남쪽을 순찰하는 한국 군함 근처 해역에 두 발의 포탄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상자나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안전바카라사이트 북한은 남한 군함이 공격을 개시하기 위해 국경을 넘어왔으며 남한이 북한이 그러한 억지 주장을 조작하려고 했던 것은 단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한 노골적인 거짓말일 뿐이며 이해 당사자들에 의해 조롱을 받는다는 것을 단호히 부인했습니다.

김민석 국가사회방위부 대변인은 정례 브리핑에서 우리는 이미 어제 북한에 대해 엄중한 경고를 보냈으며 북한의 계속되는 도발에 대해 정면으로 대응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북한군은 최근 며칠 동안 NLL 인근 초계기에 있는 남조선 군함에 대해 포격을 계속하겠다고 위협해 왔습니다. 군 장교들에 따르면 철수하지 않는 한 남한군은 또한 북한이 아직 명확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러한 기습 공격을 했다는 물리적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만약 공산국가가 해안포와 함께 포탄을 발사했다면 북한은 정확히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는 몇 개의 포탄만을 발사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까지 알아낸 것은 그 공격이 직접적으로 우리 선박을 겨냥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목요일의 공격은 공산국가가 군사적 위협을 잘 해내고 있는 한반도에서 긴장을 고조시킨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주 초에 남한 해군은 해상 경계를 넘어 남쪽 지역으로 가는 북한으로부터 군 함정을 분산시키기 위해 경고 사격을 했습니다. 답례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