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년의 유예기간을 두는 법안을 제출합니다.

년의 유예기간을 두는 법안을 제출합니다.

낮은 세금으로 그들의 주소를 외국으로 옮기기 위하여 해외 회사들을 취득할 수 있는 회사들의 능력에 대하여 년의 유예기간을 설정하는 법률을 제정합니다.

화이자사가 영국 제약회사 아스트라제네카를 인수하려고 했을 때 최근 유명세를 탔던 관행은 미국 정부에게 수십억 달러의 세수 손실을 입힐 수 있습니다.정부 예산안에 또한 회사들이 그러한 거래를 하는 것을 만류하는 법을 제안하였습니다.사업적인 백악관 보좌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한 오바마가 외국 기업들에 대한 미국의 홍보를 합리화하기 위한 노력이 다른 주와 지역에 수십억의 새로운 사업 투자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선택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이 말했습니다.미국은 월 오바마가 셀렉트Select를 개최한다고 발표한 이후 거의 모든 기업을 도왔습니다.내년 월 미국 정상회담은 일자리 창출과 미국 투자의 매력을 논의하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 보다 더 많이 끌어들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백악관과 외국 기업의 미국 상무부 계열사들이 작성한 보고서에 따르면 평균 보상금보다 더 높은 금액을 지불한다고 합니다.

전체 오바마 조언자로서 경제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작년 가을 보스턴 컨설팅 그룹에 의한 설문조사를 지적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중국에 기반을 둔 큰 제조 회사들의 중역들의 중역들이 생산 카지노사이트추천 시설을 중국에서 미국으로 다시 이전하는 것을 계획하거나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였던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것은 중국이 퍼센트보다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AT Kearney에 의한 외국인 직접투자에 대한 최근의 조사는 화요일 백악관 라운드테이블 토론에 초대된 간부들이 포드 칩 제조업체 Global Found로부터 온 이후 처음으로 미국이 투자처로서 위를 되찾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Ries 장난감 제조업체 Knex South Korea Koreans Koreans 독일 항공 Lufthana 스웨덴 기술 회사 Ericson 덴마크 생명공학 회사 Novozymes 캐나다 의류 제조업체 Richelieu 벨기에 소재 소재 소재 소재 소재 소재 기술 회사인 Umicore 프랑스 하이테크 회사 Safran과 스위스에 본사를 둔 취리히 보험 그룹 일본 중앙은행은 경기 부양책을 자제했습니다.bl에 있는 모든 경제학자들의 전망에 맞추어 수요일 도쿄에서 수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일본은행이 매년 조엔 엔에서 조엔에서 억으로 통화기반을 계속 확장할 것이기 때문에 경제가 첫 판매세 인상의 영향을 풍미하는 조짐을 보이면서 그것의 사업투자의 관점을 증가시켰습니다.oomberg 뉴스 조사 이번 분기 회사들의 경제 위축이 투자 촉진을 위한 계획으로 계획되는 동안 경제성장이 구로다 하루히코 주지사가 경제전문가들이 올해 말까지 더 많은 통화완화가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할 것으로 전망하면서 인플레이션 목표치를 쫒고 있다는 신호들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도쿄 JP모건체이스의 수석 경제학자인 마사미치 아다치 마사미치는 점점 더 자신감에 차 있고 그들은 지금 당장 완화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BOJ가 내년 목표치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실패를 인정할 때 그것은 엔화 강세로 인해 닷새 안에 번째 하락을 향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수요일 판매세 인상 자료에서 Ov가 나온 후 몇 달 만에 수입이 가장 적게 증가했기 때문에 월 일본 통화는 달러당 퍼센트 상승하고 있는 반면 일본 무역 적자는 월에 감소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