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나는 북부 말리에서 적십자사 노동자들의 팀을 납치했습니다.

나는 북부 말리에서 적십자사 노동자들의 팀을 납치했습니다.

지난 화요일 지하드 단체의 한 간부가 실종된 것으로 보도된 말리 북부의 적십자사 직원들 중 한 명을 납치했다고 말했습니다.

MUJAO 관계자는 수도 바마코에서 전화로 연락한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적십자사 국제위원회 위원들은 생존해 있으며 건강하다고 말했습니다.MUJAO는 작년 월 프랑스가 주도한 군사 개입에 의해 부분적으로 몰리기 전에 말리의 북쪽을 점령했던 이슬람 마그레브에 있는 알카에다와 연합한 단체들 중 하나입니다. 하느님 덕분에 우리는 그들의 공범자인 MUJAO의 Yoro Abdoulam과 함께 이슬람 적들의 X 차량을 탈취했습니다. ICRC팀이 최근에 실종되었다고 보고되었습니까 그는 다른 세부사항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Alexis Heeb ICRC 대변인은 월요일 AFP에게 키달과 가오 마을 사이의 도로에서 ICRC 직원 명과 다른 구호단체 소속 수의사가 토요일 그들의 차량과 함께 실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명의 사람들은 말레이시아 시민들입니다. 이 단계에서 모든 가능성을 탐색하고 있었고 모든 사람들과 접촉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헤브는 ICRC 말리 대표단장인 크리스토퍼 루에디가 성명에서 ICRC 팀은 임무 수행 중이었고 팀이 여행 일정 중 일부를 위해 몇 시간마다 정기적으로 그들의 기지와 접촉하는 보안상의 이유로 키달에서 가오에 있는 그들의 기지로 가는 길이었다고 말했습니다.말리에서의 ICRC 작전은 국가 분쟁 기간 동안 억류된 사람들을 방문하는 것에서부터 월에 투아레그 반군과 이슬람 단체들이 멀리 남쪽의 수도 바마코 더 이스에서 북쪽을 점령했을 때 혼란에 빠지면서 그들의 집에서 쫓겨난 수 십만 명의 사람들을 돕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lamists는 나중에 프랑스의 개입에 뒤이어 돌아온 Tuareg를 패배시켰습니다.

분쟁으로 촉발된 인도주의적 위기는 사헬 지역에서 바카라사이트추천 수년간 계속된 가뭄으로 말리아인들이 식량 원조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이슬람주의자들은 바마코에 대한 진격을 시작했는데 그것은 월에 과거 식민 지배국 프랑스에 의한 군사 개입을 초래했습니다.

무자오가 가오 프랑스 군대로 복귀한 것은 알카에다 연계 무장세력을 작년 초 북부 도시에서 몰아냈고 프랑스는 그것의 잔여 저항세력 집단에 대한 작전을 계속하여 정점으로부터 그것의 군대를 감퇴시키고 있습니다. 병사들 주위에 그러나 봄을 넘어 말리에 군대를 두는 것입니다.유엔 평화유지군은 작년 월 프랑스군을 지원해온 범아프리카 군사 임무로부터 보안을 인계받았습니다.

유엔 사절단은 작년 대통령 여론조사에서 이브라힘 부바카르 케이타 전 총리가 쿠데타 이후 처음으로 민주적으로 선출된 국가 지도자가 되는 것을 본 후 최근 사태의 상황에 대한 언급을 즉각 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 납치 주장은 가오 지역에서 긴장감이 감돌고 있는 가운데 일부 주민들이 무자오군이 현장으로 복귀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말리 지역 관계자는 월요일 무자오 조직원으로 추정되는 무장한 수십 명의 사람들이 가오에서 약 킬로미터 떨어진 데보크 지역 사회에 돌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부재중인 투아레그 지도자를 찾고 있었습니다.그들이 공동체에 들어갔을 때 그리고 빈손으로 결국 떠나게 되었을 때 그 관리는 AFPT 일본 텔레비전 쇼 Honma Dekka Is It True가 명의 연구자들을 데려왔고 햄버거를 먹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냈다고 뉴스 웹사이트가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