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 후 다른 곳으로 끌려갔다고 소식통이 전해줬어요

그 후 다른 곳으로 끌려갔다고 소식통이 전해줬어요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는 다른 불특정 군대 시설로 연행되었다고 합니다.

잉락스 보좌관인 윔 룽와타나 진다는 금요일 AFP에게 말했습니다. 전 수상은 수도 AFP가 주장하는 태국 전 정부 구성원들이 금요일 새로운 군사정부에 항복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군대의 권력 장악에 항의하기 위해 대규모 집회의 금지를 거부한 수백명의 반 쿠데타 운동가들을 해산시켰는데 군대는 난투극으로 추락했지만 부상 없이 끝났고 목요일 쿠데타 이후 군에 대한 첫 공개 도전 중 하나를 나타냈습니다.군정은 비록 그들의 동료들과 소수의 반대자들을 축출된 정부 전체와 그들의 반대자들보다 더 많은 고위 정치인들을 소환하는 것을 확고히 담당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수배자 명단에 있는 사람들이 출국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방콕에 있는 군부대에 나타났던 관리들 중에 잉락 친나왓 전 총리가 있었습니다.Yinglucks 보좌관 Wim Rungwattanachinda에 따르면 약 몇 분 후 Yinglucks가 시설을 떠났고 다른 육군 위치로 이송된 후 그녀는 즉시 석방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 Wim이 말했다. 그것은 불분명합니다. 군대의 의도는 평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국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행되었다고 말한 소환을 넘어서는 것이었습니다.

비록 적어도 명의 전직 내각 장관들이 차투론 차이상 교육부 장관에게 거침없는 비판으로 풀려났지만 밤까지 자수했던 수십 명의 VIP들은 여전히 억류되어 있었습니다.

정치에 대한 태리들의 개입은 여전히 차투론이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쿠데타는 단지 국가의 정치적 분위기를 악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그는 자수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지만 체포에 저항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나라는 평온했고 방콕 거리에 군대의 존재는 거의 없었습니다.

비록 삶은 대체로 정상으로 돌아갔지만그 날 밤부터 아침까지 야간 통행금지가 여전히 효력을 발휘하고 있었습니다. TV방송에 대한 제한과 소셜 미디어에 선동적인 논평들을 게시하는 것은 여전히 유효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태국인들은 쿠데타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평하는 것을 꺼렸습니다.북부 치앙마이시에 있는 반쿠프 시위자들에 대한 이전 정부들의 정치적 거점들을 포함한 어떠한 심각한 불안에 대한 보고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폭력은 보고되지 않았고 시위자들은 그들 스스로 흩어졌습니다. 목요일 군부가 주최한 정치적 회의 직후에 쿠데타를 일으켰습니다. 국가의 정치적 교착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경쟁자들 시간 후 그리고 아무런 결의도 없이 명의 각료와 육군 총사령관인 Prayuth Chanocha 장군을 포함한 참가자들을 구금한 무장 병사들이 국영 TV에 등장하여 몇 시간 후에 군사정권은 헌법을 중지하고 명 이상의 집회를 금지했습니다. 프라Yuth는 논란이 되는 법원 판결과 함께 정부가 무력하게 만들었던 폭력의 증가된 틈새에서 안정을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쿠데타를 변호했습니다.

그는 금요일 외국 외교관들에게 쿠데타에 대해 보고했고 지배 군사 위원회의 수명은 현재의 정치적 갈등이 얼마나 빨리 완화될 수 있는지에 달려있다고 말했습니다.외무부 장관 Sihasak Puangketkeow는 그가 Prayuth가 그들에게 개혁 협의회가 함께 설립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