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의 완강한 디플레이션에 대항하는 그의 싸움에서 헛수고했습니다.

그의 완강한 디플레이션에 대항하는 그의 싸움에서 헛수고했습니다.

그의 완강한 디플레이션에 대항하는 그의 싸움에서 그러나 긴 시차적 경제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 아베스 총리 정책 전격의 속도에 조바심을 나타냈습니다.

일본 은행의 총재 구로다 하루히코는 경기 부양책이 경제 활동을 증진시키고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을 생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베스 정부의 필요성을 경고했습니다.더 지속 가능한 장기적인 성공을 성취하기 위해 통화 정책을 넘어 더 깊은 구조 개혁을 위한 그것의 캠페인을 강화하는데 더했습니다.아베 총리가 신속히 행동하지 않는 한 실질 성장률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쿠로다는 토요일 월스트리트 저널에 게재된 인터뷰에서 사회에 좋지 않은 경제에는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실행은 핵심이며 실행은 신속해야 합니다.

쿠로다는 일본이 목표치인 를 달성하는데 궤도에 올랐다는 자신감을 예상했습니다.

내년에 인플레이션은 세계 대 경제대국 디플레이션의 종말을 고합니다. 은행들은 양적완화라고 알려진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자산매입 계획과 유사한 부양책을 내년까지 성장을 촉진하고 인플레이션 목표치에 도달하기 위하여 금융시스템에 막대한 금액을 투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완화는 아베노믹스라고 불리는 아베 정책의 주춧돌입니다.

아베노믹스는 성장 촉진을 위한 처방으로 통화정책과 규제완화를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비판론자들은 아베가 자유 무역 협정을 체결하고 경제를 위한 구조개혁을 아직 완수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런던 AFP 스캔들이 강타한 바클레이즈의 노동력에 더 많은 여성들이 금의 영국 금융 규제당국의 안전카지노사이트 금요일에 금의 가격을 조작하려고 시도한 이후 백만 파운드 이상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금융 행동 당국은 성명에서 바클레이즈에게 년의 기간 동안 런던의 금의 고정 가격 관련 실패와 관련하여 시스템과 통제뿐만 아니라 자신들과 그것의 고객들 사이의 이해 상충을 적절히 관리하지 못한 것에 대해 벌금 백만 파운드를 부과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청문회에서 있었던 바클레이스에게 새로운 타격입니다.

Barclays CEO Antony Jenkins는 전 바클레이즈 무역업자 Daniel James Plunkett 파운드에게 벌금을 부과하고 그를 금지시켰다고 말한 결과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월에 그는 바클레이즈 시스템과 제어장치의 약점을 이용하여 그 날 오후 골드 픽싱에 영향을 미치려고 했고 따라서 고객 비용으로 이익을 얻었다고 지적한 후 규제된 활동 내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이와는 별도로 플런케츠는 FCA가 리보르에 대한 바클레이에 대한 조치를 발표한 다음날 조작을 시도했습니다.

FCA의 집행 및 금융 범죄 담당 이사인 트레이시 맥더모트는 이 사건의 조사 결과와 결과는 벤치마크와 관련한 이해 상충의 가능성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고 말했습니다.런던 시간으로 바클레이스를 포함한 개 은행에 의해 기준 금 담합 가격이 매일 두 번 설정됩니다. 골드 담합은 시장 사용자들에게 하나의 견적 가격으로 금을 사고 팔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가격 설정 메커니즘입니다.런던 불리온 시장에서 금의 가격은 오후 온스에 정해져 있었습니다. 맥더모트는 바클레이즈 A 회사를 강타한 최근의 나쁜 뉴스에 대해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