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들은 포르타스가 정부 홍보에 남아있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포르타스가 정부 홍보에 남아있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포르타스가 경제 정책을 담당하는 부총리로 승진된 정부에 남아 있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수상은 새로운 재무장관 마리아 루이스 앨버커키는 포르투갈의 긴축정책이 년간의 불황을 악화시키는 것에 널리 비난 받는 곳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인 어려움은 증가하는 거리 시위를 촉발시켰습니다.

그 나라는 올해 경제 위축을 예상하고 있고 국제 채권자들의 포르투갈 트로이카보다 더 많은 실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IMF 유럽 위원회와 유럽 중앙 은행은 계속되는 정치적 교착상태 때문에 월 중순에서 월 하순까지 그들의 다음 국가 개혁 프로그램에 대한 검토를 연기했습니다.리우데자네이루 AP 월에 세계에서 가장 큰 교회의 수장을 맡은 이래 프란치스코 교황은 아이들을 껴안고 신실한 신자들의 발을 씻기 위해 최소한의 보호로 거대한 군중 속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그는 바티칸과 세계 수십억 사이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찬양을 받는 매 순간마다 매일의 숭배자들과 함께 자신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n Catholics 그러나 브라질 보안 관리들을 위하여 그의 공통적인 접촉으로 그 나이든 교황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번 주 그의 일 방문으로 고발된 그의 첫 번째 국제 여행은 흔치 않은 안보 도전입니다. 그의 많은 일정을 프란치스코 교황은 그를 곧장 보내주는 유명한 사건들을 중심으로 세계 최대의 카톨릭 국가에서 그의 일정을 세웠습니다.

그의 두 전임자들에 의해 사용된 방탄 교황 모빌의 보호없이 예측할 수 없을 만큼 혼란스러운 환경들 목요일 교황은 언덕 위의 판자촌보다 리오스 빈민가의 하나인 바긴하 빈민가에 세워진 작은 예배당을 방문할 것입니다. 많은 그러한 빈민가들은 위험한 마약 조직이나 치명적인 민병대의 통제 아래 움츠리고 있습니다.

전현직 경찰과 소방관 경찰이 월에 인신매매범들을 없애기 위해 바르긴하를 침공했지만 갱들은 여전히 그곳에 그늘진 채 남아있습니다. 홈페이지 최적화 다음날 프란치스코는 세계 청년의 날을 위해 모인 백만 명의 젊은 가톨릭 신자들이 십자가의 정거장을 산책하기 위해 코파카바나 해변을 강타할 것입니다.

바티칸 관리들은 지옥이라고 말했습니다.

개방된 상단 차량에 수천명의 헌신자들을 지나 해변으로 벨을 돌립니다.

교황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수천명의 경찰과 군인들을 높은 경계에 놓이게 하고 최고 육군 지휘관과 함께 브라질의 정의와 국방 장관들을 더 필요로 하는 계획은 교황에게 대신 장갑 교황을 사용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바티칸은 프랜시스는 더 보호받는 차량에서는 가능하지 않을 충실한 신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그의 차에 타고 내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응답했습니다.

방탄은 그가 보안 계획에서 군대의 역할을 감독하는 최고 장교인 호세 아브루 장군이 말했다면 그것은 우리의 걱정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선택이고 그것을 잘 존중하지만.

그것은 보안군에게 원격으로 유쾌한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들의 마음 위에 지난 달 이 대륙화된 나라를 휩쓸었던 거대하고 때로는 폭력적인 반정부 시위가 있습니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비록 비록 지난 월요일 Francis가 도착하기 일주일도 전에 적은 사람들과 함께 계속되었습니다. 지난 주 Rios의 이웃들 중 하나인 Leblon에서 작은 항의는 계속되었습니다.약탈과 파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게 앞 전선을 부수고 거리의 표지판을 막고 쓰레기 더미를 불에 태우는 시위들. 만약 폭력이 일어난다면 세계는 다시 한번 최루탄 스턴트 수류탄 구름과 고무 b에 둘러싸인 시위자들의 이미지를 볼 수류탄은 위엄있는 건물과 고무 b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