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계선을 그리기 위한 출발점으로서의 변경입니다.

경계선을 그리기 위한 출발점으로서의 변경입니다.

국경은 팔레스타인 미래의 국경선을 그리는 출발점입니다. 그들은 케리스가 비밀회담의 기준으로서 그 국경선을 다시 승인하는 것으로 충분치 않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네타냐후 자신으로부터 들을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마지막 순간 조작에 해당하는 것인지 아니면 네타냐후가 거절한다면 팔레스타인이 물러날 것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가 반복적으로 한 것처럼 그 공식을 받아들이기 위해 일요일에 네타냐후 우익 동맹들은 이스라엘이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주장했고 네타냐후는 이스라엘 강경파를 의심하며 선의로 협상하려는 네타냐후스 팔레스타인 대통령 마흐무드 압바스가 어떤 미래 협상에 대한 기대를 낮추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비록 그것이 그의 조건이 아니더라도 그러나 그것이 테이블로 돌아갈 강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 실제 거래보다 이스라엘에 대한 해독제로서 평화 과정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미국과 유럽에 대한 그의 자치정부의 재정적 후원자들을 거절할 여유가 없습니다.

영구히 궁지에 몰린 팔레스타인 당국 케리에 의해 계획되었던 회담은 팔레스타인에 따라 개월에서 개월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그것은 압바스가 단순히 네탄야후스의 의도를 시험하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아바스 수반은 케리 장관이 양측간의 직접적 최종 지위 협상을 재개하기 위한 기초를 확립하는 합의안을 발표한 금요일 이후 협상 쪽으로 기울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의 반발에 직면하지 않았습니다.

사무실은 오직 두명의 보좌관 Nabil Abu Rdenh와 Yasser Abed Rabbo만이 외교적 노력에 대해 말할 권한이 있다고 말하면서 공식적인 잡담을 진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둘 다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그러나 두 명의 팔레스타인 관리들과 두 명의 PLO 고위 인사는 압바스 칙령 위반을 피하기 위해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회담 재개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협상가들이 앞으로 수일 또는 수주 내에 워싱턴에서 만날 수 있는 협상이 아니라 케리처럼 회담에 대해 더 많은 대화를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관리들은 케리가 압바스 수반에게 협상 조건에 대한 많은 확약을 주었지만 이스라엘의 구체적인 약속을 확보하지 못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올해 차례의 왕복선 키워드 상위 노출 임무에 참여했습니다. 이는 국경의 문제로서 정착 건설의 가능한 둔화 범위와 일정을 포함한다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

카이로에서 간헐적인 평화협상이 시작되기 전에 행해진 공격을 위해 억류된 수십 명의 베테랑 팔레스타인 죄수들의 석방이 일요일 협상은 국경선에 기초해야 하고 죄수 석방과 함께 연대표를 포함해야 한다고 되풀이했습니다. 성공을 위한 이 희망 없이 무하마드 사비하 최고 리그는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 문제를 위한 공식적인 것은 이 이스라엘 정부가 두 개의 국가적인 해결책을 원하지 않지만 하나의 유대인 국가와 팔레스타인 측의 배제를 원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는 이스라엘에서 네타냐후 동맹국들은 서안 은행과 동예루살렘에서 현재 노선의 지지나 정착 건설의 둔화를 배제했다고 말했습니다.저는 이스라엘에 가까운 네타냐후에게 이스라엘의 안보를 지킬 필요성을 강조했고 어떠한 합의도 국민투표에서 승인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직하고 이 과정이 책임감 있게 진지하게 다루어지기를 희망하며 그가 시작할 때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